[마케팅조사] 애견산업 현황 및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제안&조사배경

Ⅱ. 조사목적&방법

Ⅲ. 조사내용 및 분석

Ⅳ. 방향제시
본문내용
I.제안&조사배경

경기침체
버려지는 애견 급증
올9월까지 1만천여마리
매년 2배급증

세금증가
재작년 1억3천여만원
올해 6억5천만원

안락사
30일동안 주인기다리다
안락사

효과,효율적 관리
사육자&판매업자 등록
애완견 주민등록증
입양시스엠 구축

II.조사목적
애견시장 현황과, 소비자 행동분석,구매&분양 의도 파악

III.조사내용 및 분석
과거애견취득경로: 65% 선물받음, 35%구입
현재애견취득경로: 33% 선물받음, 67%구입
* 미래애견취득경로: 11%선물,67%구입,22%버려진 강아지 분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보드카페 페이퍼이야기 마케팅분석
  • 조사 기업의 4p 및 마케팅 전략 등을 언급하기가 매우 애매하였다. 따라서 이번 보고서에서 도출된 결과는 대부분 설문지와 조원들의 토론을 통하여 도출된 결과에 의한 것이라고 밝혀둔다. 연구과정에서 각각 유사한 benefit을 추구하는 group으로 묶어서 시장을 세분화 하였고 각 세분시장별로 가능한 전략을 이끌어 냈다. 이에 따라 현재 보드카페 시장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segment는 친목도모의 혜택을 가장 중시하며 여가 생활을 하는 사람들로 이루어

  • [졸업][마케팅과브랜드]현대자동차가 여성 자동차 시장 선점 주요 전략 방안
  • 조사 여성 마케팅 전략 분석국내 자동차 업계가 여성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을 집행한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는다. 그것도 제품 사양에서의 일부 개선과 일부 제품에 대한 여성 대상 판촉 전략이 포함된 제한적인 형태였다. 즉, 여성 자동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이 거의 없었던 것이다. 밑의 표는 국내 자동차 제조사와 일부 수입 업체의 여성 대상 마케팅 전략들을 정리한 것이다. 경쟁사 판촉 및 제품 / 광고 전략삼성자동차 - SM5

  • [사업계획서]테마 카페와 애견 카페의 퓨전 사업계획서
  • 목차1. 요약 사업계획서2. 창업아이템 아이디어 제안 및 선정과정3. 기업 현황4. 조직 및 인력계획5. 제품 및 기술6. 시장 조사와 분석7. 재무 및 수익 계획8. 자금 운용 및 투자 제안9. 사업 추진 일정 및 첨부 서류10. 참고자료1. 요약사업계획서 (1) 일반현황현재 점점 성장하고 있는 애견사업과 애완동물 관련법이 바뀌고 있고 일반 가정에서도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례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Hot dog는 일반 카페와 달리 애완동물을 전략으로 일

  • 뉴라이커들을 위한 상품 구독서비스 사업계획서
  • 마케팅 수요 최근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성장에 따라 정부 등이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있으나, 기업 현장에서는 자금조달과 판로 확보 등 경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가 중소기업 480개 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중소기업 경영상황 및 애로조사」결과에 따르면, 기업 경영상 가장 어려운 분야는 “투자유치 및 자금조달”(47.6%)이었으며, 판로확보(2.49%)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또한 제품

  •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Polo 의 상품구성 총 비교5)Hazzy, Bean pole, Polo 의 Store Image 비교4.내부환경 분석-LG패션 (LF) 소개5.해지스 Hazzys 주요고객분석6.해지스 Hazzys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해지스 Hazzys 커뮤니케이션 전략1)TV광고 분석2)PPL 전략8.해지스 Hazzys SWOT 분석1)Strength2)Weakness3)Opportunity 4)Threats9.결론 및 나의의견10.해지스 Hazzys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1.참고 문헌삼성디자인넷, ‘2012 복종별 전망 및 대응전략’, 삼성디자인넷, 2012.02.0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