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테마 카페와 애견 카페의 퓨전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0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요약 사업계획서

2. 창업아이템 아이디어 제안 및 선정과정

3. 기업 현황

4. 조직 및 인력계획

5. 제품 및 기술

6. 시장 조사와 분석

7. 재무 및 수익 계획

8. 자금 운용 및 투자 제안

9. 사업 추진 일정 및 첨부 서류

10. 참고자료

본문내용
1. 요약사업계획서

(1) 일반현황
현재 점점 성장하고 있는 애견사업과 애완동물 관련법이 바뀌고 있고 일반 가정에서도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례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Hot dog는 일반 카페와 달리 애완동물을 전략으로 일반 카페와 다른 테마 카페를 지향하고 있다. 고급화 된 맞춤 애완동물 음식과 의상을 내세워 동종의 사업들과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지향하고, 온라인을 통해 여러 이벤트와 정보를 제공하고 오프라인으로 연동하여 이용자들에게는 업그레이드 된 애견문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애견카페이다. 지속적으로 성장시켜 하나의 프렌차이즈 기업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애견카페가 될 것이다.
상호명인 Hot dog [핫도그]는 우리들에게 친숙한 음식 핫도그와 원래 영어의 의미로 "인기 있는 강아지"라는 이중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코믹한 어감으로 쉽게 기억될 수 있는 이미지를 추구한다. 상호의 캐릭터로 핫도그의 그림을 이용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되는 자료였어요 , 두번이나 다운받았어요 ㅜㅜ
  • ay0***
    (2006.11.12 21:00:48)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카페 시삽의 다채로운 이력을 가진 지원자이다. 그러나 한 우물을 파 온 지원자가 아니라 자기소개서 내용 역시 산만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그의 단점을 장점으로 바꾸어 준 제목 한 줄.그의 자기소개서 제목은 지식의 퓨전 이였다.• 말 한마디가 천 냥 빚을 갚는다. 는 말이 있듯 적절한 제목은 두서 없는 내용, 산만한 경력을 한꺼번에 모아주는 효과를 준다.2) 개성을 살리되 기본을 지켜라.• 회사에서 독특한 형식의 자기소개서가 인사담당

  • 테마카페 사업계획서
  • 카페-보드카페 보드게임을 하며 즐길 수 있는 카페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음. 사주카페-점, 궁합, 사주등을 보면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 특별한 만남이거나 데이트 장소로 이용함.애견카페- 애견을 데리고 방문하며 다른 애견도 구경한다. 분양하는 경우도 있음.경쟁제품 포지션 비싸다매직카페사주카페흥미도 분위기보드카페싸다(1)제품테마와 계절에 따른 품목을 추가하거나 뺄 예정.감옥카페모듬철판18,000과일15,000

  • [중소기업론, 사업계획서] 아기카페 사업계획서
  • 카페와 결합시킨 떡 카페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렇듯 전혀 상관없는 아이템을 조합시켜 소비자들의 눈을 자극하는 마케팅이 최근 카페들의 추세이다.이렇듯 현대 사람들의 소비패턴이 과거 일 중심에서 삶의 질 중심으로 옮겨가면서 생활의 여유를 갖게 해주는 문화 공간으로서 카페의 역할이 커지고 있어 당분간 인기가 지속 될 것으로 전망된다.3. 경쟁업체 현황 (테마 까페를 중심으로)1) 애견까페애완동물 관련 사업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대

  • [사업계획서] 세계여행 테마카페
  • 사업규모7. 자금조달8. 수익성9. 성장성10. 위험요인대처방안3. 시장성MASIL 플라워카페그림카페애견카페다이어트카페1. 업체현황2. 조직현황3.시장성4. 서비스비교5. 인력확보6. 입지선정과 사업규모7. 자금조달8. 수익성9. 성장성10. 위험요인대처방안3.시장성MASIL 1)경영과 서비스의 목표 다양한 테마특 수 함 차 별 화  2)타켓 고객층  : 20, 30대 젊은이들을 주 고객층1. 업체현황2. 조직현황3. 시장성4.서비스비교5. 인력확보6. 입

  • The Puppy 사업계획서
  • The Puppy 사업계획서Ⅰ. 제품 및 서비스 소개‘The Puppy’는 애견을 위해 ‘요람에서 무덤까지’를 모토로 분양에서 장례까지 애견의 삶과 함께하는 Total Service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애견 멀티플렉스이다. The Puppy 에서는 분양에서부터 훈련(사회교육), 사료 및 애견 용품 판매, 미용 서비스, 애견카페, 애견호텔, 애견 병원, 애견보험, 애견장례를 한 건물에서 One-stop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The Puppy’라는 단일 브랜드 하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