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 카스맥주 cass광고전략 수립을 위한 광고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0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심리적 특성
- 자신을 가꾸는 일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 배낭여행과 같은 일상에서의 탈출과 일탈을 꿈꾼다.
- 평범한 사람이 아닌, 개성 있는 나를 원한다.
- 타인에게 가치 있는 사람으로 인정을 받고 싶어한다.
- 공부하는 것 만큼 잘 노는 것도 중요하다.
- 센스 있는 감각의 소유자 이고 싶다.
- 사회에서 능력 있는 사람이고 싶다.
- 친구들과의 교류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비사용자 특성
맥주의 비음용자
- 맥주는 비싸다
- 맥주를 마시면 배가 부르다
- 와인이나 양주를 마신다
브랜드의 비사용자
- Hite만 마신다
- OB만 마신다
- 기타 프리미엄, 수입 맥주를 마신다
Cass 자사분석
특성
- 100% 비열처리 Fresh 맥주
- 출시 2년 만에 10억병 판매 돌파,
지난 3년간 판매성장률 1위(맥주시장)
광고
‘ Tok! 내가 살아있는 소리 ’
- 감각적이고 활동적인 20대의 젊은 감성 표현,
20대에게 소구
- ‘스무 살이 넘으면 가출이 아니라 독립이다’ 편
집행 (현재)
Hite 분석
광고
최초 상기도, 브랜드 선호도, 주 음용율 1위
150M 지하암반 천연수로 만든 맥주
패키지의 다양한 개발과 효과
(하마캔, 신호, 온도계 맥주 등)
자료평가
유용한 자료 였움- sa***
(2008.07.04 21:20: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