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하이트맥주 PET 시장 1위를 위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5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거시환경분석
산업 환경분석
O B - 경쟁사분석
HITE 자사 분석 & No 1. 하이트
HITE 자사 분석 & 하이트 제품군
HITE 자사 분석 & 브랜드 파워
PET 환경분석 & OB의 Q-Pack 출시
PET 환경분석 & PET 맥주 시장의 급성장
PET 맥주 시장에서의 점유율
원인 1 -PET 시장에서 양사의 대응
원인 2 & 소비자 성향 파악 부족
소비자의 분석
환경변화에 따라 필요한 정보
조사의 배경 및 목적
1번 가설 검증을 위한 질문
2번 가설 검증을 위한 질문
3번 가설 검증을 위한 질문
1번 가설 검증 결과
2번 가설 검증 결과
3번 가설 검증 결과
가설검증과정을 벗어난 질문 분석
최종 결과 분석`
설문 결과 분석1 & PET 맥주의 경제성
설문 결과 분석2 & PET 맥주 소비 목저
설문 결과 분석3 & PET 선택 고려요인
설문 결과 분석3 & 추가정보
설문 결과 분석4 & 성별 연령별 특이점
설문 분석 결론
SWOT 분석
Segmentation
Tageting
Positioning
TV 광고전략
Internet 프로모션전략
맥주 사우나 이벤트
스포츠 이벤트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조사의 배경 및 목적
최근 들어 한국의 맥주소비시장은 수입맥주의 진출, 법률안의 변화,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그리고 업체간 경쟁의 심화로 시장구조에 상당한 변화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반적인 맥주 구매행태 및 태도를 파악하기 위해 1차 조사를 실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전략수립을 위해 추가적 조사를 실시하였다.
조사의 목적
본 조사의 목적은 소비자의 맥주 구매행태 및 태도를 파악하여 향후 제품개발과 마케팅전략수립에 반영하는 데 필요한 기초자료를 수집, 제공하는데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