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두산의 Campus Recruiting 기획과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2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인재 채용의 현재 상황
2. CR의 개념과 현황
3. 두산의 인사 전략과 CR
① 두산의 역사
② 두산의 인재 확보 전략과 채용
③ 왜 Campus Recruiting 인가?
4. 두산의 CR 프로세스
5. CR의 효과-사실적인 데이터의 분석
6. CR의 평가
① CR 과정 평가 및 개선 방안 - 교육 부분
② 온-오프라인의 충돌 문제 발생
③ Network 부분 평가
④ CEO 회사 설명회에 대한 평가
⑤CR 상담과정에 대한 평가
7. Epilogue
8. Exhibits
- 본문내용
-
1. 인재 채용의 현재 상황
구인난에 처한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얻기 위해 기울이고 있는 노력에 대해 알아본다.
2. CR의 개념과 현황
Campus Recruiting의 개념과 일반 기업의 실시 현황에 대한 자료를 정리했다.
3. 두산에 대해서( Company Background )
두산 그룹의 역사와 발전 과정을 통해 Campus Recruiting의 Case로 두산을 선정한 이유를 알아본다. 또 두산이 전략적 차원에서 왜 인사 전략을 중점에 두었는지, 이번 Campus Recruiting은 그 인사전략에서 어떤 점을 반영하고 어떤 비중을 가지고 있는지 두산 관계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알아본다.
4. 두산의 CR 프로세스
CEO설명회를 시작으로 주요 대학에서 실시된 두산의 Campus Recruiting의 실제 계획, 진행과정을 알아본다. 기업 내부 자료 및 실제 기업의 Campus Recruiting 현장에 참여했던 팀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하여, 구체적으로 기업의 Campus Recruiting이 어떤 과정을 거쳐 계획, 설계되고 어떻게 진행되는지, 그 운영하는 내용은 구체적으로 어떤 것인지 알아보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