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기획서] 2005 제1회 서울 동계 레포츠 박람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전시회 개요 및 개념정립(성과, 목적)
2. SWOT 분석
3. 경쟁전시회 및 차별화전략
4. 시장조사
5. 마케팅 전략
6. 세부실행계획
7. 수익 예상 [5년간 수지분석]
8. Floor Plan
9. 부대행사
- 본문내용
-
목 적(기대효과)
동계 레포츠 대중화 기여
동계 레포츠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 유도
주5일 근무제 도입으로 여가와 레포츠에 대한 국민적 관심 증가 추세, 수요의 증가는 필연적
관광마케팅 효과
동계 올림픽 유치를 준비하고 있는 시점에서
국가 홍보
관광활성화로 국익증대
세계적 무역박람회로서의 위상 정립
각국 동계 레포츠 소개 및 관련 용품 전문 전시
광고, 홍보 효과로 집객 극대화
각종 이벤트를 통한 만족도 제고
우수한 전시물품, 유통 및 물류비 절감을 통한
가격 경쟁력 제고 교류, 무역의 장
세계적 추세에 따라 전문전시회로 성장
관련산업 성장
참가업체의 브랜드가치 상승 및 기업 이미지 제고
신제품, 신기술, 산업동향 파악
직거래 통한 참가업체 매출 증대
홍보, 광고비절감
무역교류 확대
국내외 참가업체 및 바이어의 신시장 개척
해외진출
관련산업 성장
업체간 제휴, 협력
관련 산업의 네트워크화
무역활성화로 국익증대
당해 매출을 예상 가능
관련 숙박업체와의 협력을 증진
자료평가
- 정말좋아요 짱짱인듯!
- adsl2***
(2014.05.08 17:16: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