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reingcom 레인콤 전략과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2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례소개
㈜레인콤 회사개요
MP3 플레이어란?
㈜레인콤 사업영역
㈜레인콤의 전략적 시사점
관련 다각화
전략적 제휴
글로벌 전략
분석
외부요인(영업환경)분석
내부요인(경영전략)분석
경쟁환경분석(5 forces factor)
SWOT 분석
핵심역량분석
결론
당면한 과제
해결방안
- 본문내용
-
¨ 개요
㈜레인콤은 1999년 CD플레이어 등 광 저장 디지털 미디어기기의 기술 개발업체로 출발했다.([표1-주요연혁] 참조) 그러다가 2000년 PC용 멀티미디어 압축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멀티 코덱 CD플레이어를 개발하면서부터 디지털 멀티미디어 전문 업체로 거듭났다. 현재 MP3 CD플레이어, 메모리 MP3 플레이어, 하드드라이브 MP3플레이어 등 휴대용 MP3제품군이 주요 생산품목이다.
지난 상반기 25만 여대 가량의 MP3P를 해외 공급, 470억 원의 수출실적을 거뒀다. 지난해 같은 기간(230억 원)에 비해 두 배 이상 판매한 셈이다. 특히 이 회사는 미국 소닉블루에 제조자 설계생산(ODM) 방식으로 공급하던 것에서 탈피, 지난해 자체 브랜드인 `아이리버`로 수출시장을 개척한 것이 주효해, 올 들어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다. 현재 이 회사는 베스트바이, 써큐시티, 아마존을 통해 북미시장을, 딕슨, PLC, 킹피셔 등을 통해 유럽시장을 공략 중이다. 또 일본의 경우 소프트뱅크 등 주요 유통채널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말 코스닥 등록과 함께 황제주로 떠오르며 시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종목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