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론] 백세주 커뮤니케이션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Where are we now?
Part 2. Where should we go?
Part 3. How can we get there?
- 본문내용
-
백세주의 성공
찹쌀과 좋은 누룩으로 빚어 열 가지 한약재를 넣어
발효시켜 ‘좋은 술’이란 새로운 시장 창출
고급 저도주란 차별화된 컨셉으로 소비자 기호 변화 부응
급격한 매출 신장 및 고수익 실현
백세주의 위기
출시이래 매출 최초 감소
2002년보다 매출 감소 예정
위기의 원인
경기 침체 상황의 지속
경기 침체로 소비 저하
소득 감소로 인한 구매력 저하
기업체 회식비 감축
- 회식빈도 감소 / 고급주 기피
소주 업체의 견제
알코올 도수 낮춰 선호성 증가
- 독하다는 느낌 완화
경기 침체로 인한 소비의
저가화 활용
경쟁 업체의 성장
타겟 세분제품(산사춘)의 성장
기능제품(복분자주) 성장
백세주의 좋은 술 카테고리 시장
분화 및 경쟁 심화
현재까지 백세주의 전략에 대한 평가
백세주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과 일관성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소주, 맥주, 양주의 구분만 있는 주류 시장에 ‘고급 전통주’라는
새로운 시장과 카테고리를 형성하는데 기여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