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베이스관리] 삼성카드의 회원관리데이터베이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7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삼성카드 선정이유
삼성카드 기업분석
CRM 이란?
CRM의 필요성
CRM 적용업무
CRM 추진과정
CRM 성과 및 사례
향후 발전과정
- 본문내용
-
선정 이유
시장환경
- 신규 수요 창출이 어려운 성숙기
요구사항
- 기존 고객의 관리와 이탈방지
시장 선도 업체
CRM의 필요성
1) 업무 기능상의 통합
2) 고객세분화
3) 유통채널의 다양화
4) 셀프서비스의 부각
5) 정보통신 수단의 발달
CRM의 필요성
1) 시장점유율보다는 고객점유율에 비중
2) 고객획득보다는 고객유지에 중점
3) 제품판매보다는 고객관계(Customer Relationship)에 중점
요구사항(Needs)을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이 기존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5)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방법이 없었다.
6) 전사적이며 고객지향적이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