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인터넷마케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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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인터넷 마케팅에 대하여
-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오해
1. 영화사들의 인테넷을 이용한 마케팅 사례
(1)강제규 필름
(2) 스필버그 ‘A.I.’의 만점홍보
(3)‘무사’ 인터넷 마케팅 본격 돌입
2. 라이코스
3. 화장품전문 인터넷 쇼핑몰
4. 참고:루프 마케팅



본문내용
*인터넷 마케팅에 대하여
우선 마케팅이란 상품 또는 서비스의 생산자에서 소비자에로의 흐름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한 기업 활동. 구체적으로 ①제품계획 ② 판매촉진 ③광고선언 ④시장조사 ⑤물적유통 ⑥가격전략 ⑦제품 차별화(product differentiation) 등의 모든 활동을 유기적으로 실시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인터넷 마케팅은 위와 같은 것들을 컴퓨터가 네트워크로 연결된 매체에서 이루는 것이라고 표현할 수 있다. 즉, 인터넷마케팅은 기존 OFF-LINE상의 마케팅 개념의 이론적인 바탕 위에 인터넷을 이용해 양방향 동시적으로 공급자와 소비자간의 실시간 매매가 가능하도록 하는 구매자와 수요자간의 마케팅 활동을 말한다.
따라서, 기존의 마케팅믹스인 4P에서 인터넷의 특성을 고려한 4A 개념과 Concept에서 Contents, Communication, Connection, Customization을 통한 Community 혹은 Commerce에 연관지어 마케팅을 전개하는 방식을 인터넷 마케팅이라 할 수 있다.
상기의 4A의 개념을 정리하면 Any way(방법), Any product(제품), Anytime(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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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럭저럭괜찮은편이네요
  • red4***
    (2009.10.10 13:3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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