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조사]삼성몰의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선정동기
▣ 삼성몰의 탄생 배경
▣ 삼성몰의 표적 시장 선정
▣ 삼성몰의 기획 상품
▣ 삼성몰의 인터넷 마케팅 1
▣ 삼성몰의 인터넷 마케팅 2
▣ 삼성몰의 성공
- 본문내용
-
▣ 선정동기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사례로 삼성몰을 선정하게 된 동기는
우선 우리 나라의 인터넷 쇼핑몰하면 떠오르는 대명사가 삼성
몰인것도 있지만 제 개인 메일함에 삼성몰에서 발간한 인터넷
전단을 발견하고는 바로 이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서이다.
우선 우리 나라 최초의 인터넷 쇼핑몰이라는 점과 시장점유율
1위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 업종 대표기업이라는 점이 이 기업
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었다. 어떤 마케팅
전략이 과연 삼성몰을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몰의 대표기업으로
계속 유지시켜 준 것일까?
자료평가
- 괜찮어
- sdj***
(2005.12.05 21:43: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