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ernet Marketing 의 정의
2. 전통적 Marketing 과의 차이점
3. Blog Marketing 정의
4. Blog Marketing 사례
5. Financial Times 의 Blog Marketing 보도자료
6. 성공적 기업 Blog를 위한 제안
본문내용
Internet Marketing 의 정의


Internet을 이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
하는 활동을 말한다.
(= 사이버마케팅, Cyber Marketing)
 
인터넷을 활용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 활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주)코리아홈쇼핑 Jack Field(잭필드)사례분석
  • 마케팅 전략에 따른 것이다. 코리아홈쇼핑의 박인규 사장은 4만원은 보다는 약간 낮은 가격으로 그리고 3만 9900원은 얌체같이 보여 3만 9800원으로 가격을 통일하게 되었다고 설명한다.2) 유통경로별 매출 비율현재 코리아 홈쇼핑은 TV홈쇼핑(인포머셜), 카탈로그, 인터넷판매, 오프라인 등 4가지 판매수단을 모두 적용하는 전방위 업체로 약진하였다. 이들의 매출 비율은 약 60%,15%,25%이며 잭필드를 앞세운 인포머셜광고가 가장 큰 주 수익원이다. 이중 두

  • 사례를 통해 살펴본 인터넷광고
  • 마케팅과 크로스미디어 요즘 눈에 띄는 광고 전략은 텔레비전과 인터넷을 결합한 ‘크로스 미디어’기법이다. 기존 온.오프라인의 광고는 전혀 별개라는 벽이 허물어지면서 TV와 신문 등 오프라인 광고에 인터넷에서 ‘oo을 쳐봐’ 라는 문구가 일반화 되었다고 볼 수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2년 전 큰 반향을 일으킨 롯데칠성의 “2% 부족할 때”를 시작으로 가장 최근의 라네즈의 전지현의 100만달러 보디 만들기 프로젝트’까지 들 수 있다. 온오

  • 미스터피자 서비스경영 성공사례
  • 있지만, 원가 인상을 감안해도 한판에 3원씩 하는 피자 가격은 거품이 아닐까 ?그리고 c참고자료- 헤럴드경제 자매지 캠퍼스헤럴드(www.camhe.com) -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여성마케팅 발췌 / 저자 더블유인사이츠의 김미경- http://www.hani.co.kr/arti/economy/marketing/132349.html-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www.mrpizza.co.kr-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www.pizzahut.co.kr- Mippy love 네이버 블러그 http://blog.naver.com/mrpizzalove - 여성마케팅 발췌 / 저자 위즈덤하우스 김미경

  • [국제마케팅] 디보스(DIBOSS) 해외진출전략
  • 사례처럼 해외진출의 역량을 갖추고 있는 기업을 선별해 해외로의 진출을 적극 지원해 주어야 할 것이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력과 Time to Market의 Speed를 활용하여 Digital Convergabce 제품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디보스, 글로벌 기업으로서 힘차게 도약하는 디보스를 기대해 본다. - 참고문헌 및 사이트 - 참고문헌 : 마케팅 - 박명호 박종무 윤만희 저, 경문사, 2000.3경영전략 사례집 - 장세진 저, 박영사, 2003.3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 사례집 - 장

  • [경영학] 화장품 기업 설립 실습 및 국제 시장 진출 전략 제안
  • 마케팅 및 판매 : 각 브랜드별 프로모션 강화를 위한 매장별 할인 행사 및 저가 브랜드 개발에 힘쓰며 방문판매 및 인터넷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성향을 파악하여 상품개발에 힘을 보태 고 있으며 다른 업체 와 다른 차별화 전략을 사용해 명절 및 성수기에 많은 매출을 기록하였다. ex ) 국내 명절 및 성수기에 고객들로 하여금 인터넷으로 고객들에 대해 주문을 받되 ‘스마트 선물세트’ 라는 상품제를 도입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자신이 원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