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사례] ‘CIZLE’ 씨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1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머리글
서론
1. 씨즐의 회사 소개
2. 씨즐의 등장 배경
1) 영화 산업의 성장
2) 영화 예매 산업의 현황
3. 씨즐의 사례 선정 이유
본론
1. 씨즐의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인터넷 마케팅 5C 분석
1) collaboration
2) contentware
3) commitment
4) communication
5) channel
3. 전략적 시사점 도출 및 평가
4. 미래 전략 제시
1) 신 컨텐츠웨어
2) 인터넷 상표 인지도 제고
3) 커미트먼트 전략 확장
결론
인터넷 마케팅의 이론과 실전 조화 중요
- 본문내용
-
머리글
인터넷이라는 도구의 발견으로 인류는 또 한 번의 혁명을 겪고 있는 중이다. 이제 인터넷은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 중 하나가 되어 가고 있다. 그래서 최근에 많은 학문들이 인터넷의 환경과 연계되어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마케팅 분야도 예외가 아니다. 향후 인터넷 마케팅이라는 학문의 비중은 더욱 커질 것임이 틀림없다. 마케팅 원론만으로는 인터넷이라는 가상 현실에서 마케팅을 활용하는데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서론
1. 씨즐의 회사 소개
‘CIZLE’은 ㈜큐앤솔브와 SK텔레콤이 공동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던 기존 영화 예매 서비스 ‘네이트 티켓박스’를 영화와 관련된 유무선 연동 종합 서비스를 지향하며 2004년 11월 19일에 오픈한 서비스이다.
현재 하루 약 1만 5천 매의 평균 예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회원 수는 약 165만 명 정도이다.
큐앤 솔브와 SKT와의 관계를 분석해 보면 다음과 같다.
큐앤솔브는 SKT의 모바일 예매시스템 및 웹 예매시스템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초기 개발비용에 대해서 큐앤솔브가 투자를 한 형태이며 계약 기간 동안 개발비용에 대해서 다시 환급 받는 형태로 운용하고 있으며, 씨즐 운영에 대한 부분은 연간 별도의 FEE계약을 체결 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