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LG25 편의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 유통의 중요성
2. 편의점의 위치와 특성
3. LG25 선정이유
2. 편의점 분석 – LG25
1. 시장현황
2. 경쟁구도와 시장위치
3. SWOT분석
4. 물류시스템
3. 향후방향
1. 편의점의 향후방향
2. 조원들의 생각
4. 결론
- 본문내용
-
보고서의 목적
소매상의 유통경로(distribution channel )상에서 역할
-최종소비자와 직접접촉
-제조업자와 소비자, 도매상과 소비자 사이
최근 경로 파워(channel power) 소유주체변화
소매상이 채널리더 역할
소매업의 형태 중에서 편의점의 전체적인 특성을 LG25 사례를
중심으로 파악, 향후발전방향 전망
LG25를 선택한 이유
LG25는 한국 편의점의 자존심
14년간 업계 1위 고수
우리나라 현실에 맞는 편의점 컨셉을 성공적 개발
업계 최초 7년 연속 흑자경영
자체브랜드의 신상품 개발
다른 편의점보다 우월한 브랜드 파워
효율적인 물류시스템
편의점의 특성과 향후 발전방향을 알아보는데 LG25의
경영수치와 경영시스템은 좋은 본보기
LG25를 중심으로 편의점 분석
전체적인 편의점 업계의 시장현황
전체적인 동향 –가장 높은 성장률 보이며 꾸준히 신장
연도별 출폐점 수
- 매출 : 3조5천 30억원 추정(전년 대비 24.8%증가)
- 2003년 점포수 : 전년 대비27.5% 증가
- 편의점 업계 사상 가장 놓은 출점 규모
- 하루 평균 약 5.4개꼴로 늘어난 것
자료평가
- 시간이 많이 지난거라 별로 도움이 못되는것 같아서 많이 아쉽습니다
- hoony0***
(2006.11.17 10:16:0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