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정보시스템] LG25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G유통 현황
경영이념
연 혁
재무현황
사업영역
유통 및 물류시스템

2. LG25시
편의점이란 ?
LG 25시 현황
시장 분석
대안 제시
본문내용
1971 2 회사 설립
1980 10 럭키체인(주) 흡수 합병
1987 10 LG트윈타워 준공
1990 12 편의점 사업 진출, LG 25 경희점(1호점) 개점
1991 1 주식회사 LG유통으로 상호변경(구 희성산업)
1992 10 백화점사업 진출, LG백화점 안산점 개점
1994 2 백화점사업부, 별도 법인 주식회사 LG백화점으로 독립
2002 1 MRO사업부, FM사업부, 별정통신 사업부 분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S25 편의점 탐방
  • 25시)(1) 편의점이란?(2) 영업시간 및 핵심고객 주요상품1) 주 고객2) 상품구색의 측면3.GS25의 가맹계약 조건4.타업체와 비교분석5.유통경영 분석(SWOT 분석)1. 강점 ( Strength )(1) 철저한 상권분석(2)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3) 국내 최고의 시스템(4) 점포 불편 처리 시스템(5) 최저 수입 보조금(6) 전략적 마케팅 제휴(7) 물류시스템의 정교성 2.약점( Weakness )3. 기회 ( Opportunity) (1) 주5일 근무제 도입 (2) 경기악화(3) 국내 유통업의 해외진출 촉진4. 위협

  • 한진택배 택배업 개요 택배업 현황 한진 택배 경쟁사 분석 대한 통운 분석 택배
  • 물류정보시스템과 자동분류처리 시스템과 같은 현대화된 시설들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즉, 고객이 능동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소비자들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주유소나 편의점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대한통운-SK주유소, 현대물류-LG25시 등). 이 외에도, 광고나 홍보활동을 통해 기업의 인지도/이미지를 제고시키고자 하는 노력의 강화, 다양한 제품/서비스 개발, 그리고 가격의 탄력적 운용을 통해 소비자들을 유인하는데 많은 노력

  • [생산관리] 인터넷서점 `예스24` 생산관리의 관점에서 물류시스템을 분석
  • 정보 등 (6) SYSTEM : 엔터프라이즈급 메인서버 8대, 보조/메일/결제 서버 12대 E1 (2048 Kbps) 전용선 5개 라인, 자동화된 주문 / 재고 프로그램의 물류창고 시스템 고객이 조회 가능한 배송 추적 프로그램 주문 / 입금 / 배송 3단계별 자동메일 발송 시스템 (7) 물류센터 : 경기도 용인시 기흥읍 하갈리 110-1 CJ GLS 수원물류센터 1층 (8)예스24의 핵심 경쟁력 -최고의 물류시스템 -업체 최고의 기술력과 시스템 -풍부한 상품 정보와 컨텐츠 -최상의 고객만족 서

  • [물류]Seven Eleven Japan물류시스템 성공과 주)코리아 세븐 발전 방안 분석..
  • Report과 목 명: 학 과: 조 원: 학번 입력제 출 일: 담당교수: 제목 : Seven Eleven Japan물류시스템 성공과 (주)코리아 세븐 발전 방안 분석 Ⅰ. 서 론 1) 기업 소개 및 현황 (1)Seven Eleven Japan (2)(주)코리아 세븐 Ⅱ. 본 론 1) 시장 현황 2) 동일 산업 경쟁업체의 물류 현황 및 시스템 3) 물류 현황 및 시스템 (1)Seven Eleven Japan 물류 시스템 -배송의 효율화 정책: 공동 배송화에 의한 코스트다운 -POS 시스템 & EOB 시스템 (2)(주)코리아 세븐 물류 시스템

  • [경영정보시스템] GS25의 정보화전략
  • GS25의 정보화전략CONTENTSⅠ. 서 론P. 31. 들어가면서2. 편의점이란3. 기업소개(GS25)4. GS25 연혁Ⅱ. 본 론P. 61. 사업방향의 확인① 사업환경의 이해- SWOT분석- 5가지 영향요인② GS25의 VISION 및 사업성공요소(CSF)의 이해- GS25의 VISION- 사업성공요소(CSF)③ 핵심 현안의 도출- 핵심 현안 도출④ IT전략 도출2. AS-IS 분석① GS25 시스템② GS25 POS(Point Of Sale)의 도입③ EOS (Electronic Order System)④ DPS (Digital Picking System)⑤ GS25 의 서비스 상품⑥ GS25 물류센터⑦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