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LG25의차별화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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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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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LG25
2. LG25의 차별화 전략
1) POS 도입
2) 인터넷 비딩
3) 배송 스케줄링 프로그램
4) Back-Hauling System
5) 미출(未出).오출(誤出) 벌금제도
6) DPS(Digital Picking System)
7) EOB(Electronic Order Book■전자발주대장)
8) 인공위성 물류 전산망 전환시스템
3. LG25의 성과
4. 다른 유통업체 차별화 전략
1) 롯데마그넷
2) 할인점
3) 한국후지쯔
4) 한국 IBM
5. SWOT분석
6. LG25가 나아가야 할 방향
7. 참고문헌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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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G25
지난 90년 국내 독자 개발브랜드 LG25를 통해 편의점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LG유통은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로 새로운 생활문화를 열어가고 있다. 청결, 구색, 프랜들리 서비스, 선도 등 편의점 운영 기본 4원칙을 철처하게 준수하였다.
<기본 4원칙>
-청 결: 고객 방문시 산뜻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도록 운영되는 매장
-상품구색: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잘 팔리는 상품을 골고루 갖추는 것
-친 절: 프랜들리 서비스로 정성을 다해 고객을 대하는 태도
-선도관리: 유통기한의 철처 준수, 최상급 품질의 제품만을 취급
한발 앞선 운영 시스템은 국내 정상의 편의점 브랜드 LG25의 자랑이며 업계 최초의 100호점, 200호점 출점을 비롯하여 가장 먼저 지방으로의 성공적인 진출과 흑자달성을 이룩한 LG25는 LG유통의 오랜 유통사업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한국형 편의점의 새 지평을 연 LG25는 높은 고객인지도 안정성을 통해 찾고 싶은 점포, 가맹하고 싶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고객에게는 청결과 구입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가맹점 경영주에게는 점포 문제의 빠른 해결을 통해 점포경영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LG25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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