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Barilla Sp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xecutive Summary
Problem Statement
List of Alternatives
The Evaluation of each Alternative
Recommendation
Merciful Q&A
본문내용
Barilla 의 Product

Fresh 제품군
Fresh pasta (유효기간 21일)
Bread (유효기간 1일)

Dry 제품군
Barilla의 전체 매출 중 75%
800여 포장 SKUs
Pasta & Dry toasts (유효기간 18~24개월)
Cookies, Biscuits (유효기간 10~12주)

Barilla 의 유통채널
• Grand Distributors (GD)
• Organized Distributors (DO)
• Depots
다소 복잡한 유통채널

Problem Statement (continue)
재고비용의 과다지출과 생산의 효율성 저하를
해결해주는 JITD의 도입과 정착을 위한
최선의 방법은 무엇인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Barilla Spa의 유통 시스템
  • Barilla SpaCase study 2내부분석제조공정유통구조판매/마케팅과제/ 현상황해결방안Prologue제조공정(Q.3)내부분석(Q.2)유통구조(Q.4)과제 / 현상황(Q.6)판매 / 마케팅(Q.5)해결방안(Q.7)기업소개 및시장 상황(Q.1)결 론실행방안(Q.8)결 론(Q.9)기업/시장실행방안기업 소개현대인들에게 가장 친숙한 음식 내부분석제조공정유통구조판매/마케팅해결방안결 론기업/시장실행방안과제/ 현상황1875Pietro barilla의 창업 1940거대기업으로의 성장,

  • [유통] Barilla SpA(바릴라 스파)
  • Case AnalysisBarilla SpA (A)제출일: 2004.12.1I. Problem StatementBarilla SpA 입장에서 distributor에 공급함에 있어서 심한 기복 발생. 이탈리아는 경제 규모에 걸맞지 않는 그다지 발달하지 못한 유통 형태를 가지고 있다. 이탈리아 정부가 대형 유통 소매점들의 확산을 억제하고 기존 ‘동네’ 가게의 존속을 지원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탈리아는 다른 유럽 국가보다 인구 당 소매점의 숫자가 매우 많다. 또, 대부분의 소매점과 중간 distributor들은 세련된 제고 유지

  • [유통관리] Barilla SpA 바릴라 스파 사례-JITD
  • SpA1. SITUATION ANALYSIS상황 분석< 파스타 시장 매출액 > (단위 : 억원)1875년1980년1990년25% 증가3조5천억증가비율매출비용파스타 시장파스타 급성장Barilla바닐라의 현상황2. PROBLEM STATEMENT문제점전통적인 방법 고수JITD 도입 시 문제점권위의식혁신적인 방법이 필요BarillaJITD 도입의 필요성 대두기존의 것을타파일방적인 방식요구 2. PROBLEM STATEMENT문제점BarillaJITD 도입의 필요성 대두JITD 도입 시 문제점내-외부적 반발협조만을 요구유통업자

  • [인터넷물류경영] Barilla SpA(바릴라 스파)
  • Barilla SpA(A)인터넷 물류경영Barilla SpA(A)인터넷 물류경영Index결론 및 시사점 (효과적인 운영 방안)채찍효과에 대한 대처 방안바릴라의 JITD바릴라 스파의 문제점 Barilla SpA*세계최고Barilla SpA(A)인터넷 물류경영기업배경 I 산업배경 I 공장 네트워크 I 거래 촉진활동 I 유통채널 유통업자의 주문 절차시작1870~ 1940~ 1990회사를 재인수(1979)21%의 성장률 달성유럽지역의 사업확장연관산업들을 취득Pietro Barilla가Italy 파르마에 OPEN2대 피에

  • [유통] Barilla Spa 바릴라 스파
  • Executive Summary이탈리아에 기지를 둔 Barilla SpA는 국내 35%, 유럽 전지역에서는 22%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는 세계적인 파스타 제조업체이다. 바릴라는 마카로니, 스파게티, 푸실리 등 패밀리 중심의 파스타, 빵과 쿠키, 비스킷류 및 소스 등 여러 제품들을 생산하며, 보존기간에 따라 신선한 제품군과 건조 제품군으로 나뉜 유통구조를 지니고 있다. 바릴라의 유통구조는 GD, DO와 depot로 이루어져 있다. 이런 복잡한 유통채널로 인해 바릴라는 수요의 불확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