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분석]하나포스 광고분석 및 전략분석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분석

광고분석

우리의 전략
본문내용
왜 하나포스인가?

▶ 초고속 인터넷 시장의 변화
과거 – 도입기에서 성장기로 넘어가는 시기
“나는 ADSL이다”, “따라올 테면 따라와봐” 등의 멘트 유행
→사람들의 관심유발
현재 – 완전한 성숙기
이제 인터넷은 더 이상 흥미를 끄는 제품이 아님. TV와도 같은 존재

▶ 강력한 경쟁자의 등장

강력한 자본과 인프라를 구축한 KT 메가패스의 시장 잠식으로 인한 위기

총체적 위기에 빠진 하나포스의 현주소를 분석하고 미래전략을 제시한다

시장점유율

구 분 2000년 말 (명) 2001년 말 (명) 2002년 말 (명)
하나로 1,104,423 (28.0%) 2,045,196 (26.3%) 2,872,351 (27.6%)
K T 1,728,711 (43.8%) 3,858,194 (49.7%) 4,922,395 (47.3%)

구 분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초고속인터넷
가 입 자 (천명) 11 253 3,943 7,843 10,405 12,089 13,056 13,611 14,078 14,278
성장률(%) 2,200 1,458 99 38.1 16.2 8.0 4.3 3.4 1.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하나로텔레콤분석
  • 및 실제행동4) 소비자 만족도5) 가입 이유와 가입전환 이유(5) 하나로텔레콤의 기업분석1) 시장 점유율 분석① 하나로텔레콤의 초고속 인터넷 시장 점유율 ② 하나로텔레콤의 시내전화 점유율2) 사업 비전과 추진 전략3) 상품①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하나포스)② 전화서비스(하나폰)4) 재무상태분석① 요약손익계산서② 분기별손익계산서5) SWOT분석4. STP전략(1) 시장 세분화(2) 목표시장 선정(3) Positioning5. 마케팅 믹스-4P전략(1) 상품전략1) 초

  • [마케팅 이론] 인터넷 마케팅의 이론과 실제
  • 안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고객이 전화를 걸면 전화를 통해 서비스한다. 유지나 보수를 위해 현장을 방문하기도 한다.고객서비스광범위한 정보를 설계하고 그것을 회사의 웹페이지에 게재하며 다른 사이트에 배너광고를 게재한다.인쇄, 비디오 또는 음성카피를 준비하고,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 및 잡지 같은 표준매체수단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매우 제한적인 정보만 제시된다.광고인터넷 마케팅전통적 마케팅마케팅 활동전통적 마케팅과 인

  • [서비스마케팅]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업계 비교 분석
  • 분석2) 산업구조 분석(1) 기존 경쟁기업들의 경쟁 격화(2) 잠재적 진출 기업 가능성 (3) 구매자 교섭력이 증가(4) 공급자 교섭력이 낮음(5) 대체제의 존재가 높음3) 고객 분석(1) 소비자 만족도(2) 브랜드 인지도(3) 가입 이유와 가입전환 이유3. 업계 분석1) KT 분석 - 메가패스(1) 회사 개요 및 연혁(2) 사업 비전과 추진 전략(3) SWOT 분석(4) STP 전략 (5) 마케팅 믹스 - 7P전략(6) 마케팅 전략 제안2) 하나로 텔레콤 분석 - “하나포스”(1) 회사 개요 및

  • [경영학]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시장에 대한 분석
  • 전략을 분석하였다.키워드 : 파워콤, QRIX, 모바일 콘텐츠 ◈ 목 차 ◈■ 인터넷 망 서비스 시장의 특징 1.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정의 및 종류 2. 한국시장의 현황 3. 우리나라 인터넷망 시장의 특징 ■ 시장에서 성공하지 못한 기업사례 1. 신비로-샤크2. 드림라인 3. 보라넷 4. 두루넷 ■ 신규 진입자 ‘파워콤’ 분석 1. 파워콤 SWOT분석 2. 파워콤 STP분석 3. 파워콤 4P분석 4. 파워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광고) ■ 케이블 인터넷 기업의 전략방향

  • [마케팅] LG텔레콤의 3G마케팅 활성화 방안(이동통신사 마케팅 비교를 중심으로)
  • 전략 분석 231) LG텔레콤의 3G 요금제 232) LG텔레콤의 3G 광고 253) LG텔레콤의 3G 멤버십 26제 4 장 LG텔레콤의 마케팅 활성화 방안 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