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분석]하나포스 광고분석 및 전략분석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5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환경분석
광고분석
우리의 전략
- 본문내용
-
왜 하나포스인가?
▶ 초고속 인터넷 시장의 변화
과거 – 도입기에서 성장기로 넘어가는 시기
“나는 ADSL이다”, “따라올 테면 따라와봐” 등의 멘트 유행
→사람들의 관심유발
현재 – 완전한 성숙기
이제 인터넷은 더 이상 흥미를 끄는 제품이 아님. TV와도 같은 존재
▶ 강력한 경쟁자의 등장
강력한 자본과 인프라를 구축한 KT 메가패스의 시장 잠식으로 인한 위기
총체적 위기에 빠진 하나포스의 현주소를 분석하고 미래전략을 제시한다
시장점유율
구 분 2000년 말 (명) 2001년 말 (명) 2002년 말 (명)
하나로 1,104,423 (28.0%) 2,045,196 (26.3%) 2,872,351 (27.6%)
K T 1,728,711 (43.8%) 3,858,194 (49.7%) 4,922,395 (47.3%)
구 분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초고속인터넷
가 입 자 (천명) 11 253 3,943 7,843 10,405 12,089 13,056 13,611 14,078 14,278
성장률(%) 2,200 1,458 99 38.1 16.2 8.0 4.3 3.4 1.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