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생활건강 클링스 clinx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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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 회사소개
II .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
산업분석
III . 미시환경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IV . SWOT 분석
V .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VI. 마케팅 전략
Objectives
Promotion 정책
최적대안 선정
본문내용
Segmentation
치석제거 효과가 탁월한 기능성 치약

-Targeting
20대중반~30대후반여성
치아 미용 및 외모에 관심이 많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여성

-Positioning
여성의 청결함을 부각시키는 기능성 치약

Product
소비자를 겨냥한
최초의 치석제거기능성 알갱이

Place
LG 생활건강 자체내의
강력한 유통망

Price
기능성 치약 제품 중 가장
효율적인 가격

Promotion

‘치석제거 기능성 알갱이’
의 효능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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