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Snap on Tools(스넵온툴즈) 유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Snap-on Tools 배경 및 역사
기업 미션(Mission)및 마케팅 목표(Marketing Objectives)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STP
4ps
유통
일반적인 공구시장 상황 분석
유통구조
유통 SWOT분석
유통전략
유통목표 (Channel Objectives)
유통 STP
Channel Strategy
본문내용
Mission 및 Marketing Objectives

Mission
Snap-on Tools는 창조적 혁신, 생산적이고 풍부한 제품, 서비스와 솔루션(solution)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즐겁게 할 것을 미션으로 제품을 생산, 공급하며 활동하고 있다.

Marketing Objectives
가장 먼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여 가장 빨리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그와 더불어 자연스럽게 Snap-on Tools의 성장을 이끌어내는 것


경쟁사 분석
Matco Tools
1946년에 설립. 8,000여가지가 넘는 장비와 도구, 공구박스를 포함하여 전문적인 전자상품을 제조, 공급. 평생보증 서비스, 맞춤 공구 시스템을 갖춤

Mac Tools
1938년에 설립. 8,000여 개의 아이템과, 매년 1000여 가지의 새로운 상품을 창출

Cornwell Tools
1900년대 초에 설립하여 올해로 85 주년
공구시장의 상위 네 회사 중 가격이 가장저렴하고 규모가 가장 작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시장 침투전략
  • Snap-On의 모든 내부업무를 개선한다지역과 생산라인을 뛰어넘는 전세계적인 웹기반 협의체를 만든다(16/27)공급사슬망 재구축 기획 (2/4)5대 전략과제의 구현통합된 제품정보 DatabaseDealer를 통한 고객과의 거래대형고객과의 거래최종 소비자와의 직접거래전자시장의 참여유통업체와의 협력(17/27)공급사슬망 재구축 기획 (3/4)5대 전략과제의 구현통합된 제품정보 Database실시간 재고관리 System주문 및 가격관리 System고객 & 딜러→ 재고와 가격에

  • 프랜차이징 성공 전략 사례,프랜차이징성공사례,프랜차이징성공전략
  • 관리 하고 있다. Snap-on Tools는 상품의 전문성이 높기 때문에 자동차를 중심으로 한 전문 공구를 개발,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타게팅과 포지셔닝 1. 기프트 카드Snap-on의 제품은 기프트 카드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이는 Snap-on의 매출을 늘리는 중요한 촉진 전략이다. 기프트 카드는 아래와 같이 4가지 형태로 나뉘어지며 소비자가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는 인터넷을 통해 선물을 받을 사람에게 원하는 날짜에

  • 프랜차이징 성공 전략
  • 프랜차이징 성공 전략 사례 1. 7-Eleven사례 2. snap-on tools사례 3. 맥도날드프랜차이즈란? 프랜차이즈 시스템이란 상호, 특허 상표, 노하우를 가진 자가 계약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상표의 사용권, 제품의 판매권, 기술 등을 제공하고 그 대가로 가맹금, 보증금, 로얄티등을 받는 시스템을 말한다. 이러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특징은 자본을 달리하는 독립사업자 즉 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협력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본사와 가맹점간에는 계약된 범위 내에

  • 월마트 성공사례
  • 전략ELP (Everyday Low Price) ELC (Everyday Low Cost)공급업체와의 제휴강화를 통한 저비용경기에 상관없이 할인 특매 해외공략의 경영전략 2.하이테크의 적극 활용(1)UCP바코드 & EDI(Electronic Data Interchange)식품업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었던 UCP바코드를 채용. 유통센터 및 점포의 입출하 작업의 신속화재고관리의 효율화 및 고객 서비스의 향상EDI를 채택함으로써 공급관련 업무에 있어 리얼타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해외

  • [프렌차이즈]우리나라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현황과 발전방안
  • 유통관리 (대구 : 대구대학교 출판부 1997, P-124).결국,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역사는 23년이 되는 셈이다.이는 근세기 최초로 미국의 더 싱거社가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개념을 도입한 해와 비교해 보면 약130여년이 뒤진 것이고 프랜차이즈 비즈니스가 본격화되기 시작한 20세기 초와 비교해 보아도 대략 100년 늦게 우리나라에 도입 되었다고 볼수 있다.현재 국내의 프랜차이즈 기업은 각 단체별로 상이하게 조사되고 있는데 중소기업청 조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