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산업과 경영] 2002년OECD기준- 인구구성, 소득수준, 건강수준과 전체 의료비지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인구구성, 소득수준, 건강수준과 전체
의료비 지출의 비율의 분류 기준
Ⅱ. 인구구성과 전체 의료비의 지출
- 국가별 인구구성비와 의료비총지출 순위표
- 의료비율에 따른 의료비의 변화
(0세-14세/14세-64세)
- 특성 있는 나라
Ⅲ. 소득수준과 전체 의료비의 지출
- 의료비 상승의 여러 요인
- 특성 있는 나라
Ⅳ. 건강수준과 전체 의료비의 지출
- OECD국가별 건강수준과 의료비총지출 표
- 특성 있는 나라
Ⅴ. 결론
- 본문내용
-
Ⅰ. 인구구성, 소득수준, 건강수준과 전체 의료비 지출의 비율의 분류 기준
인구구성과 전체 의료비 지출의 비율 분류
OECD 국가별 인구구성의 기준을 0세-14세, 15세-65세, 65세 이상으로 나누고 전체 의료비지출의 수준별 국가별 평균 인구구성의 기준과 비교함
소득수준과 전체 의료비 지출의 비율 분류
OECD 국가별 GDP수준을 바탕으로 전체 의료비에서 공공 의료비가 차지하는%와 민간의료비가 차지하는 %를 비교하여 평균 GDP수준과 비교함
건강수준과 전체 의료비 지출의 비율 분류
OECD 국가별 건강수준을 사망자수 (/100,000), 질병 이환율(%), AIDS 환자수 (/1,000,000)로 나눠 비교하고 이에 따른 전체 의료비에서 공공의료비와 민간의료비가 차지하는 %를 비교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