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노키아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노키아 기업소개 및 현 황
2. 노키아의 역사/ 성장과정
3. 휴 대 폰 시 장 분 석
4. 경 쟁 사 분 석
5. 기업자체분석 (전략, 기업분석)
6. 대 안 제 시
- 본문내용
-
기업소개/현황
본 사 : 핀란드에 위치한 노키아 하우스
총 사원 수 : 60,000여 명
시장 점유율 : 34.8% (2003년 말 현재)
CEO : 요르마 올릴라
조직 및 사업 현황 : Nokia Mobile Phone, Nokia Network,
Nokia Ventures Organization
매출액 : 2003년 당해 2조 3816억원, 이 익 률 23.2%
기업 이념 : Connecting people
시 장 분 석
(1) 세계 핸드폰 수요
- 2004년 핸드폰 판매대수는 5억 3,000만대일 것으로 전망
- 신규 수요보다는 교체수요가 주를 이룸
- 카메라폰, 컬러폰을 중심으로 시장 형성
(2) 서비스 방식별 수요
- 2003년 이동통신에서 GSM방식이 세계 이동통신시장의 주류
- CDMA의가입자는 2003년 말까지 1.8억명이 될 것으로 전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