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프로스펙스 기업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2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글파일도 있습니다.
키워드를 제목과 같이 검색하면 찾을수 있습니다.
- 목차
-
Ⅰ. 서
Ⅱ. 프로 스펙스 기업소개
Ⅲ. 프로 스펙스의 전략 분석
Ⅳ. 프로 스펙스의 스왓 분석
Ⅴ. 전략의 제시
VI. 결
- 본문내용
-
회사 소개
① 개요
1981년에 탄생
순수 국산자본의 대표적 스포츠브랜드
86 아시안 게임과 '88 서울 올림픽의
스포츠화 공식 공급업자로 지정
② 기업사명(mission statement)
21세기를 맞이하여 제 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프로-스펙스는 앞으로도 항상 고객과 함께 하는 친근한 브랜드, 품질로 승부 하는 실력 있는 브랜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는 신뢰 받는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