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프로스펙스 기업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2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글파일도 있습니다.
키워드를 제목과 같이 검색하면 찾을수 있습니다.
목차
Ⅰ. 서
Ⅱ. 프로 스펙스 기업소개
Ⅲ. 프로 스펙스의 전략 분석
Ⅳ. 프로 스펙스의 스왓 분석
Ⅴ. 전략의 제시
VI. 결
본문내용
회사 소개

① 개요
1981년에 탄생
순수 국산자본의 대표적 스포츠브랜드
86 아시안 게임과 '88 서울 올림픽의
스포츠화 공식 공급업자로 지정

② 기업사명(mission statement)

21세기를 맞이하여 제 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프로-스펙스는 앞으로도 항상 고객과 함께 하는 친근한 브랜드, 품질로 승부 하는 실력 있는 브랜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는 신뢰 받는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스팩스 W 마케팅 분석
  • 마케팅전략을 구성하고 정리한다. III. Findings( Marketing Plan for ) III.1 Situation Analysis HS애드(2010), 프로스펙스W 경영보고서. 서울 : HS애드 1. Analysis of the External Environment- 침체적인 경제적 환경에도 불구한 워킹화 시장 상승세유로경기불황에 따른 시장침체에도 불구하고 국내 워킹화 시장은 7천억규모로 성장한 상태이다. 경제가 좋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시장은 꾸준히 성장해 왔다. 이 중에서도 웰빙 시대에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

  • [국제경영] NIKE(나이키)와 PROSPECS(프로스펙스) 경쟁전략
  • 프로스펙스198212%357르카프198610%354아식스19839%348필라19929%209스프리스19967%146자료 : Fnc 코롱(주) HAED2. 외부환경의 분석스포츠용품산업의 외부환경을 경제적 환경, 기술적 환경, 문화적 환경으로 나누어 보면 다음과 같다. ① 경제적 환경2000년대 중반부터 불어 닥친 아시아의 경제 침체와 경제 포화 상태에 휩쓸려 인원 감축, 판매율 하락 등으로 어려운 상황이다. 스포츠용품산업의 많은 기업들이 비용 감량 경영을 하면서 다양한 마케팅

  • [기업분석]스포츠용품회사 리복(ReeBok)조사
  • 스포츠인의 진정한 동반자로써 영원히 함께 할 것이다. 3.조직리복은 미국 메사추세츠주 캔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범 세계적인 기업으로서 제품 디자인 및 개발, 마케팅 전략 등은 대부분 본사에서 수립된다. 전 세계적으로 6,3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미국이외 지역의 영업, 매장 관리, 마케팅 활동 등은 지역별로 이루어지고 있다. 신발은 대부분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한국 및 태국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남미와 인도에서도 생

  • 국내 스포츠 마케팅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스포츠 마케팅 전문 업체2. 국외 스포츠 마케팅 전문 업체3. 각 주체별 스포츠 마케팅 현황-구단(수원삼성블루윙스), 기업의 스폰서, 방송국의 중계료시장, 대행사Ⅶ. 국내 스포츠 마케팅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Ⅷ.결론Ⅰ. 서 론 1. 에필로그21세기는 문화산업의 시대이다. 현대사회에서 문화산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 속에서의 부가가치 창출의 기회를 모색하려는 노력 또한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경영의 관점에

  • [전략경영] 프로스펙스 경영 실패사례
  • 전략경영론 과제1. 글을 올리면서2. 기업소개3. 연 혁4. 프로스펙스의 전략 및 경쟁자들5. 프로스펙스에게 무슨 일이?6. 재도약을 꿈꾸는 프로스펙스7. 보고서를 마치면서LS 네트웍스 홈페이지, 프로스펙스 홈페이지네이버 블로그 및 뉴스기사1. 글을 올리면서1981년에 탄생한 프로스펙스는 당시 세계적 수준의 신발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OEM(주문자위탁생산)으로 해외에 신발을 수출하던 국제상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