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다음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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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다음 커뮤니케이션 개요

Ⅱ 다음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략
&통합 마케팅전략 (4A)
&광고전략

Ⅲ 마케팅적 과제와 전망
본문내용
통합적마케팅전략

- 1일 평균 페이지 뷰우 2억 3000만
- 로그인 1950만
- 하루평균 E-mail 처리량 100만통이상
이메일 초기 선두주자라는 이점으로 가입자수가 2600만에
육박

(대표성- 바꾸기를 꺼린다.)
인터넷 접속업체나 학교, 직장을 통해 부여받은, 혹은 가입한
전자우편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이용하게 된다.


제품전략


커뮤니케이션(전자우편 서비스, 메신저, 통합메시징, 무선 인터 넷]
커뮤니티(카페, 칼럼, 미즈넷, 사람찾기)
-컨텐츠
전자상거래(Daum 쇼핑)
검색서비스(Daum 파이어볼)

정보제공 및 부가서비스와 쇼핑몰 연계를 통해 시너지 효과 창출


장소전략
- 어떠한 장소에서도 동일한 화면과 서비
스 내용제공
- 공간제한이 없어서 무한한 양의 제품 전
시가능

시간전략
- 시스템 부하 최소화를 통해 안정된 로딩
속도 제공
- 회원 정보의 데이터베이스화로 적시에
타켓 마케팅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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