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산업] 중국화장품시장의 현황과 한국화장품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한국산 화장품의 중국시장 소식
중국 시장의 현황 및 통계
중국 시장의 특성 및 유통 경로
중국 시장의 문제점과 전망
기업 개별 사례 한국 기업의 진출 현황과
SWOT 분석을 통한 시장 진입 전략 탐구
- 본문내용
-
국제브랜드가 시장을 선점한 상황에서 낮은 인지도와 취약한 인프라를 가진 한국 화장품 기업들이 고전을 면치 못하는 것이 현실
납 함유와 같은 치명적인 뉴스 등으로 악재까지 겹쳐 판매율이 급감
장기적인 마케팅 전략과 현지화에 성공적인 제품 개발 필요
폭넓은 소비계층을 특화하고 틈새시장을 개척할 것
중국 시장의 일반 현황
중국경제 발전과 국민생활수준 향상으로 수요 급증, 대도시 위주로 화장품 시장 형성
세계 8위 시장으로 도약.
외자기업의 빠른 증가세로
국유, 집체 기업의 감소
다른 분야에 비해 빠른 시장개방으로 현재 세계 유명 화장품 업체들이 대거 진출 (미국, 일본, 프랑스 순)
중국 화장품 시장의 문제점과 전망
문제점
- 화장품 원료시장의 불균형
(지급품의 산재와 고급원료의 공급 부족)
- 포장 및 판매 문제
(포장수준과 유통망의 낙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