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뚜레쥬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환경분석
Market분석
Customer
Competitor
Company
가설분석
문제제기 및 전략적대안
- 본문내용
-
Ⅰ.환경 분석
시장 규모
-2003년 현재 약 2조원에
가까운 시장 형성!
점포수 - 제과점 업계의 자영제과점이 약 1만7천여 개
프랜차이즈 제과점 3,000여 개
시장 형태
- 2003년 상반기 매출액 30%이상의 증가율
- 대기업이 운영하는 대형 베이커리의 증가
- 제과점의 명가이던 고려당, 신라명가의 고전
마케팅 전략
새로운 분위기의 TV광고 선보일 예정
공격적 점포 출점을 통한 브랜드 노출
“카페 뚜레쥬르” 출점에 적극 주력
대언론 공보 활동
지하철1,3,4호선과 새마을호내에
위성TV통해 저온숙성빵 강조
철도와 지하철 역사에 홍익회 매장
각종 행사나 영화 후원
각종 식품 전시회의 적극
파리 바게뜨 - 상품
특별한 날이나 행사에 사용되던 케이크나 고급 빵들이
일반 상품화 되고 있다.
파리바게뜨 역시 소비자 욕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소홀히 하지 않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