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5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인터넷마케팅의 이해
Ⅱ. 인터넷마케팅전략의 수립
Ⅲ. 인터넷마케팅프로모션전략
Ⅳ. 인터넷마케팅관리전략
- 본문내용
-
Ⅰ. 인터넷마케팅의 이해
1. 전자상거래와 인터넷마케팅
전자상거래는 기술의 안정화됨에 따라 가능성의 논의-> 실용화(비즈니스, 마케팅)의 영역으로 이동(경쟁과 성공을 좌우; 판매원가의 축소나 부가가치제고의 기능수행)
- 기술적분야; 검을 만드는 대장장이의 영역(EC호스팅, ASP등의 서비스)
- 마케팅분야; 검법을 다루는 검객의 영역
2. 인터넷비즈니스와 인터넷마케팅환경의 이해
인터넷비즈니스는 컨텐츠를 매개체로 수행이 되며, 컨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 를 창출하고 유지하는 것을 것
- 인터넷관련 비즈니스의 유형
사회의 디지털환경전환에 따라 기업의 마케팅활동이 인터넷의 영향을 받아 e-마케 팅의 관점에서 접근 즉 디지털환경하에서의 마케팅활동에 대한 인식전환과 능동적 시장창조능력을 배양해야만 변화하는 시대에 생존가능
3. 인터넷마케팅의 개념이해
1) 인터넷마케팅의 접근방식
인터넷마케팅의 출발점
- 마케팅의 본질과 개념을 인터넷을 통하여 구현-> 마케팅의 전개방식과 과정은 변화
- 디지털환경에서의 마케팅의; 구현측면에서 e-마케팅으로의 관점전환
- 비즈니스>마케팅>프로모션이라는 계층적 구조의 틀에서 벗어나 연쇄적이고 통합적 시각를 견지
- 정보기술과 관련이 깊어 마케팅전략의 전개에 있어 충분한 기술적 이해가 전제
인터넷비즈니스의 본질은 웹브라우저나 자바와 같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