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Product를 중심으로 살펴보는 대한항공의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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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서론
1. 연혁
2. 기업 조직도
3. 사업소개
4. 기업수익구조
5. 시장 점유율 분석
6. 경쟁사 분석(국내, 해외)
7. Positiong 분석

II. 본론
1. 7P 분석

III. 결론
1. Current Problem
2. 해결방안
3. Repositioning
본문내용
1969.03 - 국영 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 (주)대한항공 출범
1973.05 - B747 점보 1번기 도입, 태평양노선 운항
1989.03 - 창립 20주년
1990.09 - 신 CRS(Computer Reservation System) 운영
1991 년 - 화물수송량 세계 4위, 여객수송량 세계 15위
1995.03 - 100번째 항공기 도입 (B747-400)
1997.07 - 화물부문 수송실적 세계2위 달성
1998.02 - 비빔밥 기내식 대상 머큐리상 수상
1999.03 - 창사 30주년
2000.06 - Global Alliance “Sky Team” 출범 (2001년 4월 체코항공 합류)
2001.03 -인천 화물터미널/기내식시설 준공
2001.11 -미 항공화물판매 합작사(U.S. Cargo Sales Joint Venture) 설립
2002.01 -2002년 월드컵 공식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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