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Product를 중심으로 살펴보는 대한항공의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항공운송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대한항공과 아시아나를 중심으로(A+리포트)
- 영화산업과 글로벌 시장
- [마케팅원론]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적 수출마케팅 전략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광고] 인터넷마케팅(인터넷광고)의 개념, 요소와 인터넷마케팅(인터넷광고)의 전략, 활용 및 인터넷마케팅(인터넷광고)의 제약요인, 보완점 분석
- [마케팅사례] 스토리텔링마케팅 사례, 감성마케팅 사례, 스포츠마케팅 사례, 구전마케팅, 사례, 네트워크마케팅 사례, 한류마케팅 사례,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마케팅 사례 분석
- 목차
-
I. 서론
1. 연혁
2. 기업 조직도
3. 사업소개
4. 기업수익구조
5. 시장 점유율 분석
6. 경쟁사 분석(국내, 해외)
7. Positiong 분석
II. 본론
1. 7P 분석
III. 결론
1. Current Problem
2. 해결방안
3. Repositioning
- 본문내용
-
1969.03 - 국영 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 (주)대한항공 출범
1973.05 - B747 점보 1번기 도입, 태평양노선 운항
1989.03 - 창립 20주년
1990.09 - 신 CRS(Computer Reservation System) 운영
1991 년 - 화물수송량 세계 4위, 여객수송량 세계 15위
1995.03 - 100번째 항공기 도입 (B747-400)
1997.07 - 화물부문 수송실적 세계2위 달성
1998.02 - 비빔밥 기내식 대상 머큐리상 수상
1999.03 - 창사 30주년
2000.06 - Global Alliance “Sky Team” 출범 (2001년 4월 체코항공 합류)
2001.03 -인천 화물터미널/기내식시설 준공
2001.11 -미 항공화물판매 합작사(U.S. Cargo Sales Joint Venture) 설립
2002.01 -2002년 월드컵 공식항공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