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코코팜의 마케팅4P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분석
소비자 상황
Marketing Mix Strategy
Communication Strategy
마케팅 성공사례를 조사하고
본문내용
제품의 독특한 컨셉 즉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가 이 제품을 시장에 빨리 정착시켰다고 본다. 따라서 이러한 내용을 살펴보겠다.

시장분석

95년도 쥬스음료 및 과립음료 시장은 계속 성장하고 있었으나, 희석과즙음료 시장은 17%, 과즙음료는 25% 정도 마이너스 성장을 하고 있었고, 과립음료는 17%, 천연과즙 음료는 32% 성장을 하고 있는 상태였다.
경쟁기업의 무차별적 시장 참여로 경쟁이 심화되고 있었고, 식혜, 대추, 당근 등 성장예상 제품에 대한 경쟁기업의 무차별적 시장진입이 계속되고 있었다. 따라서 경쟁사의 시장 진입에 대비한 시장 방어 전략이 요구되고 있었으며, 그 시기가 Price Club, Kims Club, E-mart 등 할인판매점의 증가로 가격이 붕괴되는 시점이었다.
해태음료는 M/S확보를 위해 쥬스부문에 전략적으로 우위를 확보하는 방안이 필요했다.
음료도 이제는 패션화된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어서, Package Design에 의한 음료 구매율이 증가하는 추세에 있고, 새로운 수입 브랜드의 국내 도입이 활성화되고 있으며, 소비자의 의식도 제품의 질이 비슷한 것이면 나의 스타일에 맞는 것을 구입한다는 비율(76%)이 높았다. 과립 오렌지 쇠퇴에 대비한 Leading 제품이 요구되었다.
기존의 봉봉제품에서 포도봉봉은 호응이 좋았으나, 오렌지 봉봉은 매출이 계속 하락하는 추세에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누 카누마케팅성공사례 국내커피시장 원두스틱커피 카누STP 카누4P
  • KANU 마케팅 성공 사례CONTENTS상황분석신제품의 STP신제품의 4P기업의 SWOT상황분석 / 대변혁을 맞이하는 커피시장국내 커피시장 커피시장 규모 지속적 확대2011년 성인 1인당: 약 331잔 (연간)국내커피시장의 성장상황분석 / 대변혁을 맞이하는 커피시장국내 커피시장 커피전문점 시장비중 확대, 인스턴트 커피 시장 비중 감소동서식품 맥심 시장 점유율 1위 기존 시장의 성장률 둔화와 커피 전문점 시장 비중 확대유통채널에서의 60%를 상회하는

  • 레드불,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활동레드불은 직접 광고 이외에도 위에서 살펴본 재미있고 혁신적인 행사의 스폰서나 직접 관련 행사를 수년간 꾸준히 주최함으로써 레드불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는 한편, 생산 공정과 물류는 아웃 소싱하는 전략을 취했는데, 이는 대규모 생산설비 투자에 따르는 위험 부담을 피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2. 문제점레드불의 문제점은 주로 외부환경에 있다. 현재 각 매체에서 국내외의 에너지 음료의 부작용 사례들을 여

  • 마케팅성공사례,노스페이스,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he North Face 마케팅 성공사례국내도입 및 매출The North Face 마케팅 전략SWOT분석,4P분석4.The North Face의 성공Contents국내도입 및 매출1997년 골드윈코리아사가 대한민국에 노스페이스 브랜드를 들여왔다.전문산악인통한홍보스타 마케팅 광고광고 및 홍보 마케팅 전략스타 마케팅을 통한 광고전문산악인들을 통한 홍보그 외 전략효과적마케팅! ㅇ노스페이스는 타사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신상품을 시즌에 한번 내놓는 것과 달리 40~45일 단위로

  • [마케팅성공 기업성공사례] LOCK & LOCK(락앤락)’의 중국시장 성공 사례 분석 4P
  • 락앤락 의 중국시장 성공 사례 분석-마케팅 조사 분석 틀을 중심으로-INTROⅠ. 기업 선정 동기1. 기업소개2. 중국 시장 성공 현황3. 선정 동기MAINⅡ. 락앤락 기업 분석, AS-IS 1.4P, SWOT, STP 2. 경쟁사 분석 Ⅲ. 마케팅 조사 설계1. 조사 개요 및 가설2. 변수의 정의 및 설문지 구성3. 표본 설계 및 분석 방법Ⅳ. 마케팅 조사 실증 분석1. 조사 표본의 일반적 특성 2.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실증 분석3. 조사의 요약 및 TO-BE 마케팅전략 수립 시사점CONCLUSI

  • 마케팅성공, 기업성공사례- LOCK & LOCK(락앤락)’의 중국시장 성공 사례 분석, 4P, SWOT, STP, 락앤락 마케팅 전략 전망
  • ‘LOCK & LOCK(락앤락)’의 중국시장 성공 사례 분석-마케팅 조사 분석 틀을 중심으로-INTROⅠ. 기업 선정 동기Ⅰ- 1. 기업소개Ⅰ- 2. 중국 시장 성공 현황Ⅰ- 3. 선정 동기MAINⅡ. 락앤락 기업 분석, AS-IS Ⅱ - 1. 4P, SWOT, STPⅡ - 2. 경쟁사 분석Ⅲ. 마케팅 조사 설계Ⅲ - 1. 조사 개요 및 가설Ⅲ - 2. 변수의 정의 및 설문지 구성Ⅲ - 3. 표본 설계 및 분석 방법Ⅳ. 마케팅 조사 실증 분석Ⅳ - 1. 조사 표본의 일반적 특성 Ⅳ - 2.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실증 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