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모토로라 사원교육학습시스템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요
2. 회사연혁
3. 모토로라의 사원교육
4. 모토로라 대학
5. 시사점
본문내용
1. 개요
모토로라는 1979년부터 품질혁신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1987년부터는 6시그마운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다.
이 과정에서 보다 중요한 것은 종업원들이 모토로라의 근본목표인 총체적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품질을 개선하고 제품과 서비스에서 완전함을 추구하는 자발적 품질혁신운동을 전개한다는 점이다. 이에 대해 회사측에서는 성과배분, 종신고용, 교육훈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종업원들의 동기를 유발시켜오고 있다.
회사 전역에 걸쳐 품질이 하나의 규범이 되어버릴 정도로 품질을 강조하는 모토로라는 품질혁신에 대한 가장 명예로운 표창인 말컴 볼드리지 품질대상을 최초로 수상하기도 했다.
모토로라는 이러한 품질이상을 회사전역에 걸쳐 구체화하기 위해 끊임없는 교육훈련을 실시함으로써 교육훈련의 교과서나 대명사로 일컬어지고 있다. 지금부터는 지속적인 품질혁신을 가능하게 했던 모토로라의 교육훈련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