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플레이스테이션2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용과 배경이 이쁘고 알찹니다.
많은 도움되었음 합니다.
목차
1.Executive Summary
Market analysis

2.Intro
Domestic Market
International Market
Regional Market
Game Market
Video Game Market
SWOT Analysis

3.Research Design
Marketing Decision Problem
Hypothesis
Survey Method
Making Decision Problem

4.Research Output & Evaluation
Research Output

5.Strategy
본문내용
PS2 전세계 발매 2년 – 선풍적 인기
PS2 한국시장 진출 10개월 – 판매량 부진
X-box & Game-cube의 한국시장 진출
First mover로서 한국시장에 성공적인 시장점유율이 목표.
한국소비자들의 PC방 게임문화를 선호.(ON-LINE)
비디오 게임기 선택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소프트웨어의 다양성이다.
PS2의 온라인화 필요.
PC방 개념의 PS방 필요성 대두.
PS방의 대중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X-BOX의 마케팅 전략분석
  • X-BOX의 마케팅 전략< 목차 >서론 Ⅰ. 게임시장의 현황 Ⅱ. 비디오 게임시장의 현황 본론Ⅲ. 비디오 게임시장 분석 Ⅳ. PS의 분석Ⅴ. X-BOX의 분석Ⅵ. X-BOX 경쟁 열위 요인 분석결론 Ⅶ. 향후 게임산업의 전망 및 개선 전략들어가며컴퓨터 게임과 더불어 20세기부터 발전을 거듭해온 가정용 게임은 21세기 들어서 첨단 산업의 한축으로 자리잡았다. 미국과 일본의 게임시장 규모가 우리나라 1년예산의 반정도인 20억불에 달한다고 한다. 그러한 가정용

  • [게임] 게임과 게임산업
  • 산업인 게임산업을 이제라도 적극적으로 육성 발전시켜야 하겠다. 대기업은 마케팅 및 유통, 퍼블리싱, 개발투자 등에 참여 하여야 하며, 게임개발 중소기업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창출과 게임상품을 개발하고, 정부는 게임산업의 행정적, 법적, 자금지원(초기), 세제개선, 심의의 완전민영화 또는 사전심의 폐지 등을 담당하며, 대학이나 교육기관은 게임제작 전문인력을 육성하여 게임산업을 21세기 고부가가치 지식산업인 국가전략산업으로 육성 발

  • [마케팅전략] NC소프트의 리니지 장점과 단점 분석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경영학과 OOPS마케팅 원론 - 이수동 교수님 리니지의 마케팅전략목 차 Ⅰ. 서론 - 2Ⅱ. 본론 - 3제 1부 마케팅 환경의 분석과 전략 31. 온라인 게임이란 32. NC소프트는 43. 한국 인터넷 산업의 기반 현황 74. 온라인 게임시장의 성장과 원동력 - 95. 시장세분화 및 포지셔닝

  • [마케팅] 엔씨소프트 리니지 마케팅전략
  • 27⑵ 홍보 28 ⑶ 판매촉진 - 29⑷ 인적판매 - 29Ⅴ. 마케팅 프로그램 집행과 통제 30Ⅵ. 결론 31마케팅 원론 - 온라인 게임산업 ▶

  • [마케팅]Sony의 플레이스테이션2 마케팅성공사례 분석
  •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을 다루게 될 2003년도 1학기 마케팅 원론 프로젝트에서 우리 팀이 다루고자 하는 내용은 소니(Sony)의 한국 법인인 Sony Computer Entertainment Korea(약칙 SCEK)의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2로 결정되었다. SCEK는 지금까지 한국 내에서 거의 시장을 이루지 못하고 음성적 으로 유지되어왔던 비디오 게임 시장에 플레이스테이션2라고 하는 차세대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를 도입함으로써, 미래의 고부가가치 산업이라고 할 수 있는 게임 시장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