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서비스] 하나투어분석과 가상여행사 설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8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하나투어 소개

- 경영전략
- 강점, 약점
- 4P 전략
- 하나투어 문제점
사례
- 발전 모델
- 마케팅 전략

2. 가상여행사

- 소개
- 상품소개
- 4C 분석
- 직면과제
- SWOT분석
- STP 전략
- 4P 전략
- SCA 얻을 수 있는
차별화 전략
- 예상문제점 및 기대성과
본문내용
* 하나투어 경영전략
1. 온라인 홀 세일 여행사의 비즈니스 모델
-업계최초로 홀 세일 업체로 전환하여 성공
-성공을 바탕으로 온라인 부문으로까지 적극적인 진출
-소매분야의 사업부분을 축소
-도매업이라는 블루오션에서 큰 성공

2. 글로벌 비지니스
-안정적인 해외네트워크 구축
-다양한 해외 자회사의 설립 및 유명 해외 업체와 제휴
-네트워크시스템을 하나로 합침으로 인한 시너지효과
-해외네트워크 확충을 위해 세계 50개의 자회사 설립을 목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 하나투어 향후 경영 전략 방향 및 개선책
  • 서비스를 개선하기 때문이다. 관광객에게 하나투어의 관광 품질이 우수하다는 인식을 심어준 비결은 해외 네트워크였다. 다른 여행사가 엄두도 내지 못했던 1999년 하나투어는 태국 현지법인을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15개 직영 사무소를 세웠다. 대리점이 관광객을 모집해 관광이 시작되면 이때부터는 해외 사무소 직원들이 투입되어 관광 서비스를 책임지는 체제이다. 국내 및 국제 여행사업체. 1993년 (주)국진여행사를 설립하였고 1996년 지금의 상호로

  • [관광정보시스템론](주)하나투어 정보시스템
  • 여행사업체로 1993년 (주)국진여행사를 설립하였고 1996년 지금의 상호로 변경하였다. 2000년 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하였다. 자회사는 남강여행사, 하나투어리스트, 하나강산, 하나강산여행사, 하나투어인터내셔널, 하나유스, 제주하나투어, 투어마케팅코리아, 코리아크루즈라인, OK투어, 한겨레투어, 투어토털닷컴 등이다. 주요 사업은 여행도매업, 하나투어닷컴을 통한 온라인 홀세일, 각종 여행서비스 등이다.1995년 하나투어 브랜드를 개발하였다

  • [졸업][호텔경영]여행사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
  • 서비스3) 고객 이행4) 다양한 정보제공능력13. 인터넷 광고홍보의 장점과 단점-231) 인터넷 광고홍보의 장점2) 인터넷 광고홍보의 단점14. 온라인 마케팅241) 첨단 매체를 통한 표적시장 개척2) 온라인 광고매체의 종류와 특징1)국내외 여행사들의 마케팅 전략(1) 미국 온라인 여행사의 마케팅 전략(2) 국내 여행사의 마케팅 전략ㄱ) 하나투어와 원 여행클럽Ⅲ 결론

  • [졸업][여행사인터넷마케팅] 21세기의 여행사경영 변화
  • 여행사 차이점ᆞᆞᆞ291. On-line 정보1) 온라인(On-line) 정보의 개념 / 29 2) On-line 관광정보의 특징 / 30 3) On-line 정보 제공의 사례 / 30 2. Off-line 정보 1) 구전 / 33 2)브로셔(Brochure) / 35 3) 우편광고(DM) / 36 4) 신문 / 37 5) TV / 39 6) 라디오 / 41 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 사례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421. 주요연혁 / 43 2. 재정현황 / 45 3. 하나투어의 주력상품 / 451) 여행상품 / 48 2) 한국총판 GSA 및 판매대리점 사업 / 48 3) 제휴산업 / 49 4) On-line 서비스 산업 / 49

  • [관광경영,여행사,관광,여행] 하나투어swot분석
  • 과 목 : 관광사업론학 과 : 관광경영과교수님명 : 000 교수님학 번 : 0000000이 름 : 000발 표 일 : 2006년 00월 00일MENU하나투어 선정배경여행업 개념 및 특성여행업 전체현황하나투어 SWOT분석하나투어 주체현황개선방안 및 시사점MENU하나투어 선정배경하나투어는 일반 소매 여행사들을 상대로 기획 알선하고 항공권을 판매하는 국내 최대 도매 여행사이다. 여행업의 특성상 외부 환경에 민감한 위험요소들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8년 연속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