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대교 눈높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대교주식회사소개

(1) 연혁
(2) 눈높이제품의 시장내 지위
(3) 제품 보유 현황


2. 마케팅 활동의 방향

(1) 기본 마케팅 전략
(2) 고객만족의 실현
(3)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
(4) 업계리더로서의 선도적 마케팅활동
(5) 고객친화적 마케팅

3. SWOT분석

4.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Marketing Mix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1. 기본 마케팅 전략
■ 학생들의 사고와 수준에 맞는 교육방식 채택, 기존 주입식 교육에서의 효율성확립, 어린이의 관점에서의 교육방식 연구
2. 고객만족의 실현
■ 고객만족은 마케팅 제일의 과제인 만큼 제품의 Quality향상을 통한 소비자 욕구 충족과 Market-value 향상을 위하여 신제품 개발에 전념
3.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
■ 교육시스템의 변화 및 소비자 욕구 변화에 대한 정기적인 Research를 통하여 급변하는 시장에 전략적으로 신속 대응
4. 업계 리더로서 선도적 마케팅활동
■ 학습지시장내 1위 기업으로서 경쟁사보다 한발 앞서는 마케팅 활동을 지향
■ 온-오프 라인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기업형 학원인 知-CAMP의 개설, 교육포털사이트 edupia.com의 개설, 세계주요국가의 해외진출거점 확보등 업계 리더로서의 선도적 마케팅활동 수행
■ 지속적인 교육제품의 질을 높이기 위한 연구활동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강화

5. 고객친화적 마케팅
■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눈높이의 성공에 대한 사회적 보답으로 고객친화적 마케팅 활동 수행
ex) 우수한 인재를 위한 장학재단 설립, 불우한 아동들에 대한 교육지원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대교학습지 중국시장 진출 전략
  • 국제마케팅 중국시장에 대한『대교 학습지』진출 전략 - 개 요 -1. 사 례 요 약1) 기업소개2) 기업목표3) 대교 학습지의 중국시장 진출동기2. 사례제시 1) 선정한 기업의 제품2) 해외시장 진출 등에 대한 현황소개2-1) 국내 시장 분석2-2) 국내 경쟁사 분석2-3) 해외 시장 환경2-4) 해외 시장 경쟁사 분석2-5) 해외 시장 고객 분석3. 대교 눈높이 교재의 STP전략3-1) 중국 시장의 Segmentation3-2) 중국 시장의 고객 Targeting4. 대교 눈높이의 SWOT분석5. 문제점도

  • [국제마케팅] 대교눈높이학습지 중국진출 사례
  • 대교는 상해를 거점으로 진출해 있다.(4) Promotion 전략-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설명회를 개최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설명회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몇 가지 샘플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대교는 현지에서 눈높이 사랑 봉사단을 통하여 사회에서 소외되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한다. 중국시장 내에서의 문제점과 향후 방향(1) 대교의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네이밍의 문제점- 대교는 회사

  • [경영전략](주)대교 `눈높이` 학습지 성공요인분석
  • 대교를 선정하였다.앞으로 살펴볼 (주)대교의 사례를 통해 학습지 산업에서 성공할 수 있는 방법과, 학습지 기업이 할 수 있는 성공적인 다각화의 방향에 대해 논의해보도록 하겠다.Ⅱ. 본론1. 회사 소개 ▶ 대교 소개대교는 눈높이 사랑, 눈높이 교육을 모토로 1976년 창업 하였다. 28년 동안 눈높이 학습 시스템을 정착시켜 2003년 12월 현재 전국 240만 눈높이 회원과 직원수 3,667명, 눈높이 선생님 14,439명에 이른다. 2002년 에는 7,645 억원의 매출액을 기록

  • [경영전략](주)대교 눈높이 학습지 경영전략 분석
  • FILE:대교 눈높이.doc< 목 차 >Ⅰ. 서론 2▶ 연구 목적 & 사례 선정 이유 - 2Ⅱ. 본론 - 3회사 소개 - 3눈높이 사업부의 경쟁전략 -9(1) 외부 환경 분석 - 9(2) 경쟁자원, 핵심역량 분석 - 15(3) 경쟁전략 패턴 분석 - 19(4) 경쟁우위

  • [스포츠경영론] 스포츠 스폰서십과 광고효과
  • 마케팅은 양적인 노출 효과만 계산할 것이 아니라 질적인 효과도 고려해야 한다.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한 광고효과로는 ①투자한 돈에 비해 휠씬 높은 광고 효과, ②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효과, ③기업이나 상품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창출하고 강화, ④소비자에게 좀더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 ⑤제품의 판매량 신장 등이 있다.국내 기업들의 스포츠 마케팅에 대한 인식은 아직 걸음마 단계인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스포츠 마케팅을 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