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서비스] 재능교육(재능 Self plann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업 선정이유
◎ 거시환경분석
◎ 3C
◎ STP
◎ 4P
결론
- 본문내용
-
◎ 3C
1. 경쟁사
· 학습지 시장
① 대교(눈높이)
-‘눈높이’ 교육이라는 새로운 형식의 학습법을 도입.
-더불어 눈높이 교육 사업을 비롯한 유아교육 사업, 교육출판 사업, 학원사업, 홈스쿨사업, 온라인 교육 사업 등 다양한 사업 분야를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화 된 교육 프로그램 제공.
-눈높이 (주간 방문학습 프로그램) 스쿨버스 100(방과후 학습) 차이홍(중국어 학습 프로그램)CAMP(초.중등 영수학원) SOBICS(유아교육사업) ENOPI(해외교 육사업) 대교 교과서/참고서 edupia(온라인 포털) 공부와락(중등교육 e-러닝) soluny(공개토론 독서/논술) 퓨처키즈(자기주도형 학습)
-㈜대교는 초등학생 중학생을 대상으로 생활영어 국어 수학 과학 한자 컴퓨터 등을 배울 수 있는 교육 인터넷사이트 눈높이 스쿨(www.noonnopp i.com)을 운영
-대교 마케팅은 '고객만족 극대화'
② 교원(구몬, 빨간펜)
-교육문화사업, 생활문화사업, 호텔레저사업
-학습지(구몬학습, 빨간펜, 유아상품, JEM, 유아영역, 언어영역, 외국어 영역, 사회탐구영역), 출판(과학탐구 영역, 통합 영역), 문화(과학소년, 위즈키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