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호텔리츠칼튼서울 기업문화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6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History of the Ritz-Carlton Company
-호텔리츠칼튼서울 연혁
-호텔리츠칼튼서울 수상내역
-The Ritz-Carlton Pyramid 분석
-Tactics
-Strategy
-Foundation
-The Ritz-Carlton Mystique
-호텔리츠칼튼서울 기업문화
-호텔리츠칼튼서울 업장현황
- 본문내용
-
MARKETING STRATEGY (1)<One-to-One Marketing>
개별 고객을 상대로 한 감동의 유발(Touch Feeling)
유사한 호텔 상품과 서비스로 경쟁해야 하는 기업 입장에서 볼 때, 경쟁 호텔 기업들이 쉽게 모방할 수 없는 차별화 요소
Guest Preference Card
Ritz Carlton 호텔은 고객의 까다로운 기호를 하나하나 파악해 자료화한 다음 그가 다시 호텔에 묵게 될 때, 각 담당자로 하여금 그대로 맞춰 주도록 함. 고객 하나 하나의 기호를 완벽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감동을 유발시킴
MARKETING STRATEGY (3)<제휴마케팅>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마케팅 비용을 절약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의의를 둠
국내처음으로 호텔 숙박과 함께 인근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 겨울 나그네 "를 엮은 패키지 제시
씨네 하우스, 태흥영화사 등과 업무 제휴 협약을 맺고 여름 패키지 상품을 사는 투숙객에게 씨네하우스에서 상영하는 영화 티켓을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