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현대 M 카드 마케팅 및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 및 제품소개
(주) 현대카드 와 제품에 대한 간략한 소개

시장분석
External (거시/미시) - Internal Environment

OSTP
Objective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

4P Mix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Conclusion
문제점 / 대안 제시 / 프로젝트를 마치며
본문내용
카드 시장의 성장 원인


정부의 지원정책

- 소득공제, 규제철폐, 가맹점 공동이용, 복권제, 가맹점 의무화


규모의 경제의 적용을 받는 대표적인 소비자금융산업

- 각 채권의 분포 및 단위가 소액, 다건으로 대수의 법칙이 적용되는 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TTL과 현대카드 M의 티저광고 사례연구
  • TTL과 현대카드 M의 티저광고 사례연구Ⅰ. 서론Ⅱ. 이론적 배경1. 티저광고의 특징2. 티저광고의 효과3. 티저광고의 활용 방법 4. 티저광고 사례 고찰Ⅲ. 사례 연구1. SK-Telecom의 TTL 광고1) 회사소개(1) 연혁 및 설립목적(2) 조직 체계(3) 경영 목표(3) 마케팅 분석(4) 영업 실적2) SK-Telecom의 TTL (1) 티저광고 전략(2) 티저광고 내용(3) 티저광고 효과2. 현대카드M1) 회사소개(1) 설립목적 및 연혁(2) 조직체계(3) 경영 목표(3) 마케팅 분석(4) 영업 실적2)

  • [경영학]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 카드 빚을 갚지 못하는 신용불량자를 양산하고 그에 따라 사회범죄가 증가하고 소비의 위축으로 국민경제가 회복되지 못하는 부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카드업계에 따르면 2003년 12월, 월별 흑자 전환에 유일하게 성공한 현대카드는 지속적으로 신상품을 출시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한다. 다른 카드사들이 경영난으로 신상품 출시를 엄두도 내지 못하는 상황이어서 현대카드의 이 같은 영업활동에 특히 주목 하게 되었다. 지난 몇 년간

  •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분석
  • 현대카드는 영업을 시작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고의 기업은 고객이 요구하는 것을 경쟁기업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더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현대카드의 고객만족경영을 분석하고 현대카드M과 블랙을 중심으로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과 기업이 계속 성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해 보겠다.Ⅱ. 기업분석1. 현대카드는? 가. 현대카드- 업종 : 신용카드 및 할부 금융업 - 설립일 : 1995년 6월 15일 - 소재지 : 서울

  • 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기업 소개
  • 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목 차1. 기업 선정 이유2. 기업 소개3. 신용카드 시장 분석4. STP5. SWOT6. 4P7. 광고 전략 분석8. 취약점 및 시사점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현대카드“ 신용판매 점유율 3년만에 1.8% → 10%복수카드 소지자의 평균 신용판매 이용액업계 1위 826천 (평균 525천) 현대카드 M은 단일 상품으로 큰 인기” 카드회사“경제활동 인구 1인당 평균 4장을 갖고 있다는 신용카드”기업선정이유기업 선정 이유잡코리아

  • 현대카드의 알파벳마케팅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 세분화 사례 분석)
  •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현대카드의 알파벳마케팅★ 목 차 ★서론                     - Lifestyle과 마케팅 - 현대카드 소개  환경분석                 - 신용카드 산업환경 분석 -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및 추세 마케팅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Ps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판매 후 고객관리         맺음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