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현대 M 카드 마케팅 및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6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 및 제품소개
(주) 현대카드 와 제품에 대한 간략한 소개
시장분석
External (거시/미시) - Internal Environment
OSTP
Objective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
4P Mix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Conclusion
문제점 / 대안 제시 / 프로젝트를 마치며
- 본문내용
-
카드 시장의 성장 원인
정부의 지원정책
- 소득공제, 규제철폐, 가맹점 공동이용, 복권제, 가맹점 의무화
규모의 경제의 적용을 받는 대표적인 소비자금융산업
- 각 채권의 분포 및 단위가 소액, 다건으로 대수의 법칙이 적용되는 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주)대한항공의 조직구조
- [경영학] 유한킴벌리 조직 설계 분석
- [게임이론] `게임이론`을 통한 청일전쟁의 전개과정 분석
- [보고서] 카카오뱅크, 토스뱅크, 네이버 파이낸셜의 금융산업 진출 전략을 비교평가해보라
- A+학교폭력 청소년의 가해 행동을 감소시키기 위해 행동수정 모델의 개념과 기법(4가지 이상)을 적용하여 구체적으로 개입 과정을 계획하고, 예상되는 효과 및 한계에 대하여 논하시오
- 세법_국세부과 제척기간과 국세징수권 소멸시효에 대해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분식회계] 분식회계의 사례 및 대책방안
- [경영] 분식회계
- [창업실무] 사업계획서 - 퓨전요리[외식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