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6(KTF) 시장현황과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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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6의 개요 및 특징
016의 연혁
016의 장점
016의 취약점
016 VS 011
시장현황 및 향후 전망
본문내용
016(KTF)의 개요 및 특징(1)

KTF의 의미
- 한국의 대표 통신기업인 ‘KT’와 ‘F’가 합쳐진 이름
KT First in Mobile
KT Feel the Future
KT Frontier
KT Friendship/Familiar

016의 개요 및 특징(2)
주요 서비스
KTF - 대표 브랜드
매직엔(magic n) - 무선 인터넷 서비스
나(Na) - N세대를 위한 서비스
비기(Bigi) - 1318세대를 위한 서비스
드라마(Drama) - 여성전용 브랜드 서비스
메인(Main) - 2535세대를 위한 서비스
비즈(Viz) - 기업고객을 위한 서비스
핌(Fimm) – 세계 최초 1x EV-DO 서비스를 통한 동기식 IMT-2000 서비스
커머스(K-merce) – 모바일 커머스 전용 브랜드
멀티팩 – 세계 최초로 출시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

016의 연혁(1)

1997년 1월 – 한국통신프리텔㈜로 설립
3월 – PCS 식별번호 016 획득
6월 – PCS 016의 최초 시범 서비스
8월 – PCS 016 전국망 시험서비스 시작
9월 – 고객센터 개관
10월 – 전국 상용서비스 시작
1998년 4월 – 금융감독원에 기업등록
1999년 9월 – 자체 개발한 인터넷용 PCS단말기 네온출시
9월 – 한국최초 유선 포털서비스 Pcrtsnct 개설
11월 – 클럽멤버십카드 발행, 홈케어서비스 시작
12월 – 코스닥에 등록하여 주식거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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