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베스트 CEO 요약 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6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1부 - 무엇이 그들을 위대하게 만들었나
1장. 7인의 비범한 리더들과 그들의 특징
2부 - 베스트 CEO 7인의 리더십 파일
2장. 고객은 비즈니스 모델의 중심이다
3장. 진정한 의미의 학습 조직을 만들라
4장. 솔루션에 집중하라
5장.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는 조직을 만들라
6장. 모든 직원들의 지식을 이용하라
7장. 성과위주의 문화를 만들라
8장. 경쟁자에게 배우라
- 본문내용
-
서문
저자는 기업의 가치를 100으로 봤을 때 CEO의 가치는 99라 말한다. 그렇다면 유능한 CEO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 책은 변화대응력, 창조성, 사람을 다루는 기술, 미래지향적 사고 등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또한 이 책은 유능한 CEO 7명을 소개하며 CEO를 꿈꾸는 사람에게 조언을 해주고 있다.
본론
2장 Michael Dell, 고객은 비즈니스 모델의 중심이다.
마이클 델?
- 마이클 델은 12살 때, 처음으로 제품 카탈로그를 만드는 등 어려서부터 기업가의 면모를 보였으며 고객과 직접적인 관계를 맺는 것이 중요하다는 교훈을 얻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대부분 컴퓨터를 만지작거리거나 지역 라디오 색(radio shack)에 나가 노는 일로 보낸 후 대학에 진학했다. 대학 진학 몇 개월 후, 그의 기숙사 방은 개인용 컴퓨터 실험실로 바뀌었고, 얼마 후 , 그는 개인용 컴퓨터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1984년, 그는 공식적으로 이 일을 시작하고 델 컴퓨터 코퍼레이션이라는 회사를 차렸다. 불과 4년 후, 회사가 주식 시장에 상장되면서 델은 3000만 달러를 벌어들였고, 방년 27세의 나이에 <포천>이 선정한 500대 기업의 리더 가운데 가장 나이가 어린 최연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