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및 한진택배 마케팅,경영,물류전략 사례분석과 한진택배 향후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31 / 2016.10.31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진택배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및 한진택배 마케팅,경영,물류전략 사례분석과 한진택배 향후전략제안에 대해 담았고 총 20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한진택배 기업소개
(1) 경영철학
(2) 기업현황분석

2. 한진택배 SWOT분석

3. 한진택배 물류관리 시스템과 물류전략 분석

4. 한진택배 경영정보시스템 도입사례 (E비지니스 전략사례)

5. 한진택배의 독특한서비스 사례

6. 한진택배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8.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그리고 하나 더 앞서 말했듯이 한진택배의 불친절함을 개선하기 위해 서비스맨들이 진심으로 고객을 배려하는 마음과 인내심을 기를 수 있도록 기업 내에서 교육을 통한 사고 주입이 이루어지면 좋을 것이다. 진정한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고객을 대하게 되면 고객도 자기가 상당히 정중한 서비스를 받고 있을 것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게 될 것이며 서비스맨들에게도 역시 똑같은 태도로 행동할 것이다. (서비스맨들의 사기 충족)

고객과의 관계마케팅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내부 마케팅이 제대로 이루어져야 한다.
자사 내에 있는 종업원들의 사기를 만족시키지 않고서는 고객에게 제대로 된 서비스를 수행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식으로 한진택배는 앞서 언급한 방법들을 고려하여 앞으로의 마케팅 전략에 적극적으로 적용함으로써 고객과의 친숙한 관계 마케팅전략을 추진해 나가야 할 것이다.
그러면 앞으로의 한진택배의 전망은 더욱더 밝아질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물류관리론]제3자물류와 토로스(TOLOS)의 물류사례연구
  • 물류란?2. 제3자물류의 필요성3. 국내 제3자물류의 현황4. 제3자물류의 발전 방향 및 육성방안 Ⅱ. 삼성전자와 토로스의 관계Ⅲ. 토로스( TOtal LOgistics Solution provider)1. 토로스 소개2. 경영 이념 및 비젼3. 회사연혁4. 주요사업5. 물류거점6. 사업 실적 및 향후 계획Ⅳ. 경쟁업체 분석1. 한솔 CSN2. SLS (LG 전자)Ⅴ. SWOT 분석1. 강점 (Strengths)2. 약점 (Weakness) 3. 시장 기회 (Opportunities) 4. 시장 위협 (Threats) Ⅵ.결론토로스(TOLOS)물류 사례팀 명 : 팀 원 : 발

  • [국제물류]CJGLS의 물류서비스사례 조사
  • 물류란?택배업이란?CJ GLS의회사개요회사소개사업소개경영이념 - 과감한 도전정신을 통한 고객감동의 실현Vision & Mission조직연혁 및 수상실적핵심역량서울본사 가는 길서비스 소개 1.기업물류-기업물류소개, 네트워크, IT 시스템 소개2.국제물류-해운 항공3.택배서비스4.수송사업5.물류솔류션서비스 장점업무 처리 체계택배 Network - 전국 물류 거망점택배 요금 안내서비스 활용시 고객사의 잇점경쟁사 분석 - 한진택배, 대한통운STOW분석

  • [전략경영]홈쇼핑 산업분석-전략경영
  • 물류전문기업 CJ GLS를 통해 국내 최초로 홈쇼핑 전담택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CJ홈쇼핑 전담 배송요원들은 대고객 접점에서 CJ홈쇼핑의 기업이미지를 극대화하는 한편,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판촉 아이디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감동을 추구하고 있다. 이와 함께 CJ홈쇼핑은 여성 택배 배송사원을 채용해 여성 취향의 제품을 배송하는 것은 물론, 반품/클레임 등에 대한 상담 및 각종 고객 이벤트 마케팅을 실시하는 ‘엔젤 서비스’ 제도를 운영함

  • [경영분석] CJ GLS 서비스사례
  • 택배 Network - 전국 물류 거망점.19p택배 요금 안내.20p서비스 활용시 고객사의 잇점20p경쟁사 분석 - 한진택배, 대한통운.21pSTOW분석23p■ 결 론결론.26p느낀점 및 소감.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및 CJ오쇼핑 중국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문제점과 해결방안
  • 분석(1) 중국인의 소비성향분석(2) 중국의 경제적환경4. CJ오쇼핑의 중국진출 상황분석(1) 중국진출상황(2) 중국진출당시 CJ오쇼핑의 국내상황분석(3) 중국진출당시 중국홈쇼핑 상황분석5. CJ 오쇼핑 중국진출 전략(1) 중국기업과희 합작전략(2) 유통물류전략(3)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6. CJ오쇼핑 중국진출 SWOT 분석7. CJ오쇼핑 중국진출 성공요인8. CJ오쇼핑의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1) 중국정부의 견제-해결방안(2) 한류열풍의 부진 및 반한감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