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보석상 까르띠에 [Cartier][현황마케팅대표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5 / 2016.08.15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왕의 보석상 까르띠에 [Cartier][ 현황. 마케팅. 대표상품 ]
- 목차
-
1. 보석상의 왕이요,왕의 보석상 까르띠에 [Cartier]
2. 현황 및 역사
3. Environmental Analysis
4. Competitors
5. 티파니앤코
6. Success Factor
7. SWOT Analysis
8. STP Strategy
9. 예술과 소통의 문화 창조 – 소통의 시도
10. Platinum
11. Signature Icon
12. Skill and Creativity
13. Advertisements
14. Celebrities Marketing
15. 귀여운 사랑의 증표
16. 색계
17. On Mass Media
18. Product
19. LOVE collection
20. TRINITY collection
21. PANTHERE collection
22. Ballon Bleu de collection
23. JUSTE UN CLOU collection
- 본문내용
-
현황 및 역사
설립 - 1847
국적 - 프랑스
상품 - 쥬얼리, 향수, 시계, 안경, 스카프, 필기구 등
특징
- 최초의 손목시계 창시자
- 1964 가족 경영 체제 유지
- 1993 방돔 럭셔리 그룹에 합병
- 1997 리치몬드 그룹의 자회사 됨
Environmental Analysis
왕가와 유명 인사들에 의해 특별한 지지를 받고 분별력 있는 대중의 사랑을 받는 '왕들의 보석가' 인 까르띠에는 현재 전 세계 180개 부티크, 1만 2,000여개 샵을 가진 거대한 전 세계적인 브랜드로 발전
남북전쟁의 칼과 깃발 수술용 집기와 같은 군수용품 제조에 참여하여 미국과 함께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
160년 역사를 지닌 가장 미국적인 매력으로 아직도 미국의 역사와 왕실의 화려함과 전통, 문화를 늘 함께하는 전략으로 많은 경영인이 배우고 있는 기업
‘글래머러스 한 매력을 발산하여 상상력을 자극 시킨다’ 는 바탕으로 실력 있는 디자이너와 장인들의 손을 거쳐 가장 미국적인 전통과 현대적 미를 겸비하여 미국의 풍요로움을 상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