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보석상 까르띠에 [Cartier][현황마케팅대표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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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의 보석상 까르띠에 [Cartier][ 현황. 마케팅. 대표상품 ]
목차
1. 보석상의 왕이요,왕의 보석상 까르띠에 [Cartier]
2. 현황 및 역사
3. Environmental Analysis
4. Competitors
5. 티파니앤코
6. Success Factor
7. SWOT Analysis
8. STP Strategy
9. 예술과 소통의 문화 창조 – 소통의 시도
10. Platinum
11. Signature Icon
12. Skill and Creativity
13. Advertisements
14. Celebrities Marketing
15. 귀여운 사랑의 증표
16. 색계
17. On Mass Media
18. Product
19. LOVE collection
20. TRINITY collection
21. PANTHERE collection
22. Ballon Bleu de collection
23. JUSTE UN CLOU collection
본문내용
현황 및 역사
설립 - 1847
국적 - 프랑스
상품 - 쥬얼리, 향수, 시계, 안경, 스카프, 필기구 등

특징
- 최초의 손목시계 창시자
- 1964 가족 경영 체제 유지
- 1993 방돔 럭셔리 그룹에 합병
- 1997 리치몬드 그룹의 자회사 됨

Environmental Analysis
왕가와 유명 인사들에 의해 특별한 지지를 받고 분별력 있는 대중의 사랑을 받는 '왕들의 보석가' 인 까르띠에는 현재 전 세계 180개 부티크, 1만 2,000여개 샵을 가진 거대한 전 세계적인 브랜드로 발전

남북전쟁의 칼과 깃발 수술용 집기와 같은 군수용품 제조에 참여하여 미국과 함께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
160년 역사를 지닌 가장 미국적인 매력으로 아직도 미국의 역사와 왕실의 화려함과 전통, 문화를 늘 함께하는 전략으로 많은 경영인이 배우고 있는 기업
‘글래머러스 한 매력을 발산하여 상상력을 자극 시킨다’ 는 바탕으로 실력 있는 디자이너와 장인들의 손을 거쳐 가장 미국적인 전통과 현대적 미를 겸비하여 미국의 풍요로움을 상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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