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돼지집 프랜차이즈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2 / 2016.08.12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남 창우동을 본점으로 2016년 전국 160개의 매장 보유

국산 돼지고기 중 최고등급인 한돈 만을 제공

백두산 참숯으로 초벌 하여 최고의 고기를 한층 귀한 맛으로
목차
1. 기업개요
2. 차별화전략
3. 매출
4. 대표이사 장보환
5. 장보환 대표 창업동기
6. 장보환 대표 인생굴곡
7. 창업실패아이템-빈대떡집
8. 아이템 리서치
9. 창업과정
10. 빗살가위, 넓은 공간, 화산석 불판, 참숯
11. 나만의 경쟁력
12. 창업비용
13. 마케팅 전략 _ 네이밍
14. 마케팅 전략 _ 서비스 마케팅
15. 마케팅 전략 _ 인테리어
16. 프랜차이즈 전략 _ 로열티
17. 프랜차이즈 전략 _ 상생 철학
18. 향후 목표 : 삼겹살 계의 Google !
본문내용
먹을것에도 스토리텔링이 있어야 한다.
가게를 만드는 것에 있어서도 스토리 텔링이 중요하다.
예전 어머님들 헝겊 잘랐던 빗살가위로 고기를 직접 잘라주는 것부터 스토리 텔링의 시작. 테이블을 채우는게 먼저 목적이 아니고 서로 얘기하며 문화를 창출하려면 여유를 창출해야하기 때문에 공간을 15cm정도 크게 만들고 불판역시 일반판이 아닌 제주도에서 화산석을 가져와서 놓고 숯도 백두산 장백산에서 참숯을 수입해서 가져옴.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여러 노력 끝에 이러한 참숯이나 화산석을 얻음.(빗살가위, 넓은 공간, 화산석 불판, 참숯 등의 아이템 강조)
나만의 경쟁력 찾기
* 맛있는 고기 (70%)
1) 두꺼운 삽겹살, 항정살, 갈매기살의 편견 타파
국산 돼지고기 최고등급인 한돈 사용
백두산 참숯 초벌
통구이로 고객 앞에서 직접 자른다
고기에 대한 얘기들 들려줌으로 음식에 가치부여
2) 독득한 밑반찬
울릉도 명이나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BBQ vs KFC 글로벌경영 사례
  • 사례를 조사한 후 BBQ가 중국 시장에서 더욱 발전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점들이 수행되어야 할지 생각해 보았다.첫째는 투자활성화이다. 물론 지금도 투자를 유치하고 있지만 성공적이고 적극적으로 해외에 진출하기 위해서 자금문제를 해결을 위해 투자가 활성화 되어야 한다.둘째, 다양한 홍보 전략이 필요하다. 지금까지는 입소문 외에 특별한 촉진활동은 없었다. 솔직히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BBQ를 찾아오게 하는데 구전 효과나, 일시적인 시식회

  • [사회학] 계층화와 계급구조
  • 집단의 ‘취향’으로 간주된다. 우리는 ‘취미에 대해서는 토론할 수 없다’라고 배웠다. 하지만 음식에 대한 취향은 단지 취향인 것만은 아니다. 예를 들자면, 인도 사람들의 식사에서 중요한 것은 무엇을 먹느냐 하는 것이다. 보다 정확히 말하자면, 무엇을 먹지 말아야 하는 문제가 식사의 중심 주제라 해도 틀린 말이 아니다. 종교적으로 부정한 음식을 먹지 않는다면, 식사는 성공이다. 위생적이냐 아니냐는 문제는 그 다음이다. 물론 비위생적인 음

  • [경영학원론] 카페베네 내, 외부환경 분석 및 전략 도출
  •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했다.② 고객 서비스의 질적인 방안까페베네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새롭고 참신한 생각을 경청하고 더 나은 까베를 위해 노력한다. 위의 기사는 2010년 3월-5월 동안 까페베네가 세계 일류 서비스 브랜드로 발돋음하기 위한 공모전을 개시한 사진이다. 9. 출처http://www.caffebene.co.kr/http://blog.naver.com/cuseminar?Redirect=Log&logNo=140115895823- http://www.thebell.co.kr/thebellfree/articleView/89517 http://blog.naver.com/check

  • [경영전략](주)놀부의 마케팅성공사례
  • 성공열쇠 3 요리법 매뉴얼 화로 체인 사업 성공 1989년 본격적으로 놀부보쌈 체인 사업을 시작할 수 있었던 것은 요리법을 매뉴얼화 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고기의 어떤 부위를 써서 어느 정도의 세기의 불에 얼마 동안 뜸을 들여 만든다는 식의 조리법이 정해져 있다 보니 누구라도 매뉴얼만 가지고 맛을 낼 수 있었다. 이런 매뉴얼화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시작하면 반드시 주방장을 두고 식당을 경영해야 한다는 부담감에서 벗어날 수 있다. 점포 실

  • 호텔,외식업계의 개별화 마케팅전략 -놀부보쌈((주) 놀부)과 원할머니보쌈(원앤원(주))을 중심으로
  • 프랜차이즈 5가지 성공조건 2004.08.17)4. 사회 마케팅과 인력개발 양성놀부에서는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을 모토로 각종 사회봉사활동 및 장학회 운영 등을 통해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놀부장학회를 통해 놀부에 종사하는 모든 직원, 종업원들의 자녀에게 1995년부터 장학금을 지급하여 2005년 5월 집계로 총 44명 45,647,200원 지급, 정규대학 30명, 전문대 1명, 고등학교 9명에게 혜택을 주었다(놀부 홈페이지 기업마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