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돼지집 프랜차이즈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2 / 2016.08.12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하남 창우동을 본점으로 2016년 전국 160개의 매장 보유
국산 돼지고기 중 최고등급인 한돈 만을 제공
백두산 참숯으로 초벌 하여 최고의 고기를 한층 귀한 맛으로
- 목차
-
1. 기업개요
2. 차별화전략
3. 매출
4. 대표이사 장보환
5. 장보환 대표 창업동기
6. 장보환 대표 인생굴곡
7. 창업실패아이템-빈대떡집
8. 아이템 리서치
9. 창업과정
10. 빗살가위, 넓은 공간, 화산석 불판, 참숯
11. 나만의 경쟁력
12. 창업비용
13. 마케팅 전략 _ 네이밍
14. 마케팅 전략 _ 서비스 마케팅
15. 마케팅 전략 _ 인테리어
16. 프랜차이즈 전략 _ 로열티
17. 프랜차이즈 전략 _ 상생 철학
18. 향후 목표 : 삼겹살 계의 Google !
- 본문내용
-
먹을것에도 스토리텔링이 있어야 한다.
가게를 만드는 것에 있어서도 스토리 텔링이 중요하다.
예전 어머님들 헝겊 잘랐던 빗살가위로 고기를 직접 잘라주는 것부터 스토리 텔링의 시작. 테이블을 채우는게 먼저 목적이 아니고 서로 얘기하며 문화를 창출하려면 여유를 창출해야하기 때문에 공간을 15cm정도 크게 만들고 불판역시 일반판이 아닌 제주도에서 화산석을 가져와서 놓고 숯도 백두산 장백산에서 참숯을 수입해서 가져옴.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여러 노력 끝에 이러한 참숯이나 화산석을 얻음.(빗살가위, 넓은 공간, 화산석 불판, 참숯 등의 아이템 강조)
나만의 경쟁력 찾기
* 맛있는 고기 (70%)
1) 두꺼운 삽겹살, 항정살, 갈매기살의 편견 타파
국산 돼지고기 최고등급인 한돈 사용
백두산 참숯 초벌
통구이로 고객 앞에서 직접 자른다
고기에 대한 얘기들 들려줌으로 음식에 가치부여
2) 독득한 밑반찬
울릉도 명이나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직무분석] 퍼스널 트레이너(스포츠 강사) 직무분석
- 스포츠 경영학의 학문적 체계, 교육목표와 한국(우리나라)과 북미 스포츠 경영학의 동향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인수합병(M&A)사례와 시사점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