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나아가야할 방향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08 / 2016.08.08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나아가야할 방향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이케아 기업소개

2. 이케아의 중국진출 전략

3. 중국진출의 SWOT분석과 PEST분석

4. 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STP분석
(2) 마케팅믹스 4P전략

5. 결론
(1)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내용
-가장 어려운 시장으로 여겨 진출을 최대한 늦추었던 영국, 이탈리아에서의 성공

-2008년에도 일본, 프랑스, 중국, 스위스, 독일, 미국 등에 지속적으로 매장을 증설

-이케아의 아시아 시장 공략전략은 중국을 시작으로 인도와 한국에 매장을 넓혀갈 것임을 밝힘

-최근에는 한국에 광명1호점 신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4P,STP전략 분석과 이케아 SWOT분석및 이케아 새로운전략 제안 PPT레포트
  • IKEA 마케팅 전략INDEX01 이케아 IKEA 기업소개IKEA 연혁IKEA 매출분석IKEA 입점국IKEA 사업영역IKEA 기업특징IKEA 경쟁사분석02. 이케아 기업분석 SWOT분석-글로벌시장에서의 SWOT분석-한국시장에서의 SWOT분석경쟁우위전략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03. 새로운 전략제안01. 기업소개기업소개 세계 3대 가구업체 글로벌 브랜드 순위 26위(2013년 인터브랜드 선정)01. 기업소개IKEA 연혁1943 이케아의

  • 이케아 IKEA 기업개요* 이케아 마케팅 4P,STP,SWOT분석* 이케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PPT
  • 이케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고객의 부주의조립 미숙으로 발생한 사고인 경우에도 ‘안전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이케아 제품’이라는 부정적인 인식 안전사고 발생 안전 교육 서비스온라인 구매시 안전 교육 동영상 필수 이수매장 내 스크린에 영상 반복 상영체험형 안전 교육2. 조립 시 의문점 전화 상담 서비스3. 제품 포장박스 및 설명서에 주의 문구 강조(1)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1국가별로 크게 차이 나는 가격 설정고가의 서비스 추

  • IKEA 이케아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
  • 마케팅 4P전략5. 4P > Product > 고품질 & 독특한 디자인매장에 머무는 시간을 길게5. 4P > Product > 매장 내 레스토랑 &카페테리아5. 4P > Price Do It Yourself현재 세계 35개국235개 매장5. 4P > Place > 세계시장 진출 현황5. 4P > Place > IKEA 매장 외부 전경5. 4P > Promotion > Catalogue일본 고베 – IKEA Trains5. 4P > Promotion > 매장 오픈 프로모션매장 내 설치된 현대 미술 작품5. 4P > Promotion > 매장 내 프로모션1. 애프터 서비스(A/S) 강화2. 환경보호 캠페인 및 광고

  • IKEA,이케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IKEA*목차IKEA 소개해외에서의 마케팅 전략 분석- 4P’s- STP- SWOT분석한국진출 가능성IKEA는 무엇일까요?1943년 창립된 스웨덴의 세계적인 가구 유통, 판매 기업다국적 기업으로 저가형 가구, 악세서리, 주방용품 등을 판매하는 국제기업조립식 가구, 침구류,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의 세계 1위의 가구 브랜드 회사전세계 9천 7백 만개의 IKEA 가구를 판매                           전세계 판매된 가구 매출 1위, 점유율 20%를 차지연 매출

  • 이케아 ikea 기업 마케팅전략분석(이케아 기업전략분석, 이케아 마케팅 4P,STP,SWOT분석, 경쟁우위전략과 새로운 전략제안)
  • IKEA 의 마케팅 전략CONTENTS01. IKEA 이케아 기업소개IKEA 기업개요IKEA 연혁IKEA 매출분석IKEA 입점국IKEA 사업영역IKEA 경영특징IKEA 경쟁사분석02. IKEA 이케아 기업 전략분석 SWOT분석경쟁우위전략분석STP전략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03. 전략제안01. IKEA 이케아 기업소개기업소개 세계 3대 가구업체 글로벌 브랜드 순위 26위(2013년 인터브랜드 선정)IKEA 기업개요01. IKEA 이케아 기업소개IKEA 연혁19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