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IKEA 기업개요* 이케아 마케팅 4P,STP,SWOT분석* 이케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17 / 2018.08.17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케아 IKEA 기업개요와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이케아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이케아 IKEA 기업개요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가구산업현황 분석

3. 경쟁자 비교분석 (VS 한샘)

4. 이케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이케아 가치사슬분석

6. 이케아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포지셔닝맵 (국내)

7. 이케아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이케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1)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1
(2)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2
(3)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3
본문내용
Low Price with meaning

이케아의 경영철학은 “Low Price with meaning”

슬로건에 잘 함축되어 있습니다 이케아는 가치사슬 전반에 원가 절감을 위해 노력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 정체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케아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및 이케아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분석
  • IKEA의 광고홍보전략(1) 카탈로그 홍보전략(2) 웹사이트 개발(3) 쇼룸5. 이케아 마케팅전략(1) 이케아 SWOT 분석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4) Threats(2) 이케아 STP 분석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이케아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3) Place 4) Promotion6. 결론1.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IKEA) 기업개요이케아는 창립자 잉바르 캄프라드가 스웨덴의 가난한 마을에서 통신판매 사업을 시작하여 20년만에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기업으

  • [인터넷마케팅 기업사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옥션(Auction)에 대한 행복 쇼핑 방안 아이디어
  • 인터넷 마케팅 기업사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옥션(Auction)에 대한행복 쇼핑 방안 아이디어목차(Contents) 1. 기업개요 1) 기업 소개2) 기업 연혁3) 옥션의 현위치2. 기업 환경 분석 1) 온라인 쇼핑 시장분석2) 경쟁사 분석(G마켓, 11번가)3. 기업 전략 분석 1) 4P 분석2) STP 분석3) SWOT 분석4. 기업 전반적인 문제점 및 보완점 1) 문제점2) 보완점 5. 즐거운 온라인 구매를 위한 아이디어1) 아이디어 창출 배경 2) 세부 아이디어6. 논의 및 시사점 1. 기

  • IKEA(이케아) 경영 사례 분석
  • IKEA의 한국시장 진출 시 고려해야 할 사항 - 무작정 새로운 시장에 뛰어들기보다는 진출 국가의 정치, 경제, 사회문화적 다양한 분석을 통해 적절한 진출 시기를 잡아야 한다. - 기존의 표준화 전략이 최선은 아니다.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는 식의 현지 적응전략이 어느 정도 필요할 수 있으며, 그렇다고 지나친 현지화 또한 기존의 강점을 약화시킬 수 있으므로 전략 구성에 있어서 적정수준의 균형이 유지되어야 한다.4. 4P 전략1) Price ∙

  • [경영전략] IKEA의 성공요인 분석
  • 기업의 신규진입- 환경단체의 움직임이 있을 경우 타격이 클 수 있음4. STP 분석(1) Segmentation소비자들은 연령이나 성별, 교육 수준에 따라 다양한 구매 성향을 나타낸다. 이런 구매 성향은 가구 소비에 있어서도 비슷하게 나타나고 있다. IKEA는 다양한 디자인과 상품의 구비하고 주로 20~30대의 젊은 층을 주요 target으로 삼고 있다. 이런 점을 감안해 볼 때 우리나라 시장에서도 역시 제품에 대한 호기심이 많고, 조립품 구매를 선호하고, 활동적인 20~30대

  • [국제마케팅] 글로벌 제품의 표준화 & 현지화 사례연구
  • 기업이나 제품은 소비자의 선호나 만족을 감소시키며 결국 그 시장에서 퇴출될 수밖에 없기 마련이다. 현지화의 성공에 한 발짝 더 다가가기 위해서는 기업들은 각 국의 현지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그 나라의 소비자 수요에 맞게 전략을 세워 제품을 개발하면서 현지에 적응 해나가야 한다.Ⅰ. 현지화전략1. 현지화의 개념 현지화란 생산, 판매, 마케팅, 금융, R&D등 기업활동의 주요부문을 현지에서 수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현지화는 크게 사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