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의 세일즈와 마케팅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4 / 2016.07.14
- 5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호텔의 세일즈와 마케팅의 이해
- 목차
-
1. 호텔마케팅부서의 업무와 역할
2. 호텔마케팅의 STP전략
3. 호텔마케팅의 mix전략
4. 호텔의 세일즈와 마케팅 활동
5. 호텔의 세일즈와 마케팅 활동 평가
- 본문내용
-
일드 매니지먼트 (Yield Management)
비행기 좌석과 호텔의 객실 같은 눈에 보이지 않는 무형적인 상품들 때문에 생기는 특징이 비저장성
_알맞은 시간에, 알맞은 고객에게 최적의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점유율을 높이고, 이를 통해 이익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경영기법
_마케팅은 지역별, 고객별, 상품별 판매활동을 포함하는 폭넓은 시장활동.
_시장조사, 고객분석, 마케팅 계획을 입안하고 평가하는 마케팅기획, 각종 대중매체와 홍보기획을 담당하는 홍보부서를 포함
호텔 경영의 모든 면에 크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마케팅 담당임원의 책임과 임무는 광범위하고 다양.
_호텔경영관리, 호텔의 잠재 시장, 호텔의 서비스 상품 등에 대해 판매와 촉진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과거의 판매활동에 대한 통계의 편집을 감독하고, 미래의 판매를 예측.
시장의 세분화와 표적화를 한 것을 호텔의 이미지를 부각,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가장 바람직한 방향을 잡고, 이에 따른 마케팅믹스를 개발 시장에 침투.
_호텔 서비스상품의 디자인, 가격의 조정, 유통경로의 변화, 촉진활동의 활성화 등 마케팅믹스를 통해 재위치화를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