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SK텔레콤 현황 & 고객만족경영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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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SK텔레콤 현황 & 고객만족경영 전략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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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 소개
1) 연혁
2) 비젼과 미션
3) SUPEX
2.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고객만족경영 전략
1) 내부 마케팅
2) 리더십
3) 외부마케팅
4) CSR
5) SERVQUAL
4. 성과 분석
1) 영업수익
2) 경영지표&재무지표
3) 신용평가
5.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비전과 미션
Partner for New Possibilities = 모든 사람과 기업들이 꿈을 실현하고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어 갈 때 SK텔레콤이 항상 그들과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미입니다.
100 &100 = 다가올 2020년 기업가치100조 돌파와 세계 100대 기업 도약을 목표로 달려가겠다는 SK텔레콤의 의지입니다.
기술 리더십 = SK텔레콤은 No.1정보통신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국내1위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며, 다각적 성장기반을 토대로 종합 ICT회사로 거듭 나겠습니다.
동반 성장 = SK텔레콤은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동반성장을 가능케 하는 상생경영을 추진하고, 에코시스템 구축을 통하여, 글로벌 무대로 동반 진출하는 ICT리더가 되겠습니다.
고객가치혁신 = SK텔레콤은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변함없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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