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비어 감성 마케팅전략 & 고효율 경영[메뉴인테리어매장입지판촉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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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메이드 – 수제 통감자튀김과 명품 통치즈스틱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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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봉구비어 소개 및 연혁
2. 국내사업 현황
3. 마케팅전략
4. SWOT 분석
5. 4P 전략
6. 시장세분화(STP)
7. 시장점유율
8. 경쟁사 분석 및 경쟁력 분석
9. 성공요인
10. 관련기사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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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운겨울 부산의 한 골목상권에서 탄생한 압구정 봉구비어는 메인 상권대신 골목상권에 입점하면서 임대료를 낮추고 메뉴를 간소화해 1인 운영체제를 가능하게 하여 인건비를 낮추어 그 이윤을 고객에게 제공 단순한 원리이지만 가게 운영에 있어 가장 부담이 되는 기본 고정비인 임대료와 인건비를 낮추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메뉴를 판매해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20~30대에게 큰 인기봉구비어는 국내산생감자를 사용한 수제감자튀김, 100%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한 수제치즈스틱, 탄산이 살아있는 크림생맥주를 판매하는 감.치.맥 전문브랜드로 ‘간단히 한잔’이라는 새로운 주류문화 사업으로 자리매김
기존의 ‘먹고,마시고,취하는’ 주류문화가 아닌‘가족끼리,연인끼리,친구끼리’ 간단히 마시고 즐기는 건전한 주류문화
봉구비어 국내현황
2011.12월 봉구비어 1호점 오픈
사업 초기에는 치킨집과 맥주에 비해 수제감자를 주 상품으로 하는 것이 초입단계였다.
일반호프보다 경영이 간편하고 이용고객 성향이 차분하다는 점에서운영 고충이 적어 사업범위를 계속 넓히며 꾸준한 성장 중이다.
유행이 아니라 새로운 형태의 주류사업으로 자리 매김할 것을 기대하며 목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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