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 Healthcare 경쟁우위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6 / 2016.07.06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GE Healthcare 가 생산,마케팅,영업,디자인등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가질수 있었던 사실을 요목조목 분석
- 목차
-
. GE Health care 기업개요
2. GE Health care 성장과정
3. GE Health care 주요기술
4. 의료기기산업의 특성
5. 세계 의료기기시장 규모
6. 지역별 시장 동향
7. 의료기기 글로벌기업 매출액
8. GE Health care 우위에 설수 있었던 전략
9. 세계시장 시장점유율 의료기기부문
10. [Global Market Share Leaders by Modality]
11. 경쟁기업 : Johnson & Johnson(MD&D)
12. 경쟁기업: 올림푸스(Olympus Medical Systems)
13. Q. Manufacturing 분야에서 GE Health care가 가지는 전략적 우위는 무엇일까?
14. 전략적 우위 1. Low-cost국가로의 이동(GPC)
15. 전략적 우위 2. Pitcher-Catcher Concept
16. 전략적 우위 3. Span.
17.Q. R&D and Product Design 에서 GE Health care 가 가지는 전략적 우위는 무엇일까?
18. R&D and Product Design
19. Q. Sales 에서 GE Health care가 가지는 전략적 우위는 무엇일까?
21. Financing(ex.할부)
22. 기구의 사용법 설명.
23. 품질을 증명.
24. Q. Marketing 에서 GE Health care 가지는 전략적 우위는 무엇일까?
25. 수요층 확대를 위한 끊임 없는 노력.
26. Q. Human Resources에서 GE Health care 가 가지는 전략적 우위는 무엇일까?
27. 경영진의 직무순환.
28. 새로운 기술 트렌드의 변화
29. 기술의 개인화 & 예방 검사화 메가 트렌드
30. 기술의 개인화 세포&바이오 기술의 접목
31. 예방 기술은 년간 20% 성장하며 시장전체를 주도
32. 중국에서의 GE Health care
33. New Technology 강화
34. 현지화 공급전략 사례 - GE Healthcare : 「In China for China」
- 본문내용
-
GE Health care 기업개요
- GE헬스케어는 GE(General Electric)의 계열사로서, 종전 상호는 GE Medical Sytems 였으나, 2004년 Amersham plc를 인수하기 직전 GE healthcare로 상호를 변경하였던 것이 현재까지 이 어져 내려오고 있음
- 연간매출액은 2013년 기준 약 182억달러(전년대비 1억달러 감소)이며, 동년 GE 그룹전체 매출액 의 12.5%의 비중 차지
- Healthcare Financial Service는 기업금융(Corporate Finance), 부동산금융(Real estate Finance), 생명과학금융(Life Science Finance), 장비금융(Equipment Finance)으로 구분
GE Health care 성장과정
•1896. X선 촬영장비 시판(뢴트겐의 X선 발명으로부터 1년 후)
•1926. GE가 빅터일렉트릭 인수(기업 전체에 대한 인수) : 이를통하여 빅터일렉트릭의 X•선 사업 이 GE의 global network을 통하여 70여개 국가에 진출하게 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