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 Healthcare 경쟁우위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6 / 2016.07.06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E Healthcare 가 생산,마케팅,영업,디자인등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가질수 있었던 사실을 요목조목 분석
목차
. GE Health care 기업개요
2. GE Health care 성장과정
3. GE Health care 주요기술
4. 의료기기산업의 특성
5. 세계 의료기기시장 규모
6. 지역별 시장 동향
7. 의료기기 글로벌기업 매출액
8. GE Health care 우위에 설수 있었던 전략
9. 세계시장 시장점유율 의료기기부문
10. [Global Market Share Leaders by Modality]
11. 경쟁기업 : Johnson & Johnson(MD&D)
12. 경쟁기업: 올림푸스(Olympus Medical Systems)
13. Q. Manufacturing 분야에서 GE Health care가 가지는 전략적 우위는 무엇일까?
14. 전략적 우위 1. Low-cost국가로의 이동(GPC)
15. 전략적 우위 2. Pitcher-Catcher Concept
16. 전략적 우위 3. Span.
17.Q. R&D and Product Design 에서 GE Health care 가 가지는 전략적 우위는 무엇일까?
18. R&D and Product Design
19. Q. Sales 에서 GE Health care가 가지는 전략적 우위는 무엇일까?
21. Financing(ex.할부)
22. 기구의 사용법 설명.
23. 품질을 증명.
24. Q. Marketing 에서 GE Health care 가지는 전략적 우위는 무엇일까?
25. 수요층 확대를 위한 끊임 없는 노력.
26. Q. Human Resources에서 GE Health care 가 가지는 전략적 우위는 무엇일까?
27. 경영진의 직무순환.
28. 새로운 기술 트렌드의 변화
29. 기술의 개인화 & 예방 검사화 메가 트렌드
30. 기술의 개인화 세포&바이오 기술의 접목
31. 예방 기술은 년간 20% 성장하며 시장전체를 주도
32. 중국에서의 GE Health care
33. New Technology 강화
34. 현지화 공급전략 사례 - GE Healthcare : 「In China for China」
본문내용
GE Health care 기업개요
- GE헬스케어는 GE(General Electric)의 계열사로서, 종전 상호는 GE Medical Sytems 였으나, 2004년 Amersham plc를 인수하기 직전 GE healthcare로 상호를 변경하였던 것이 현재까지 이 어져 내려오고 있음

- 연간매출액은 2013년 기준 약 182억달러(전년대비 1억달러 감소)이며, 동년 GE 그룹전체 매출액 의 12.5%의 비중 차지

- Healthcare Financial Service는 기업금융(Corporate Finance), 부동산금융(Real estate Finance), 생명과학금융(Life Science Finance), 장비금융(Equipment Finance)으로 구분

GE Health care 성장과정
•1896. X선 촬영장비 시판(뢴트겐의 X선 발명으로부터 1년 후)
•1926. GE가 빅터일렉트릭 인수(기업 전체에 대한 인수) : 이를통하여 빅터일렉트릭의 X•선 사업 이 GE의 global network을 통하여 70여개 국가에 진출하게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E 국제경영전략
  • General Electric Company목 차1.개요 (1)설립배경(2)GE연혁(3)사업분야2.경영방식(1)기업전략(2)조직구조(3)인사관리(4)재무분석(5)식스시그마(6)헬씨메지네이션3.마케팅(1)SWOT분석4. 윤리경영5. 환경경영6. 기업문화7. 세계경영주요전략(1)세계화(2)서비스(3)전자상거래8. GE 경영자9. GE코리아10. GE의 전망 GE 제너럴일렉트릭 (General Electric Company)1.개요(1) 설립배경1892년 에디슨제너럴일렉트릭(Edison General Electric Company)과 다른 두 전기회사의 총자산을

  • <제주대> 정보기술과 경영혁신 기말고사 최종 정리판
  •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 정보시스템과 정보통신을 포함한 정보와 관련된 모든 인적, 물적 자원과 활동을 할 수 있다.-특히 컴퓨터와 통신으로 대표되는 오늘날과 같은 정보기술시대에 있어서는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하여 정보기술의 전략적 활용이 적극적으로 필요-오늘날의 정보기술은 단순히 조직의 효율성이나 효과성 증대 차원을 떠나서 기업조직 전체의 경쟁 우위를 결정짓는 중요한 전략적 요소►경영혁신의 수단인 정보기술-정보는 기업에 있

  • [거시조직론] 네트워크 조직
  • 경쟁이 심각히 대두되고 이미 아웃소싱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강한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과의 경쟁에 대응키 위해 우리 기업들도 전략적으로 아웃소싱을 고려치 않을 수 없게 되었다.• 기업경영의 고도화, 업무의 복잡화 등에 따라 한 기업이 복잡하고 고도화되는 모든 기능과 프로세스를 독자적,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가 없게 되었다. 즉, 기업의 한정도니 자원을 경쟁력 있는 부분이나 기능에 집중적으로 투입해야만 기업의 차별성이 부각되고

  • E커머스(전자상거래, 인터넷커머스)의 개념, 성장 배경, E커머스(전자상거래, 인터넷커머스)의 운영방식, E커머스(전자상거래, 인터넷커머스)의 추진현황, 추진전략, 향후 E커머스(전자상거래, 인터넷커머스)의 방향
  • 메서, 인터넷 급성장 속 모바일, e커머스에 기대, 한국방송광고공사, 2007․ 이창균, 사회네트워크분석을 통한 e-커머스 기업 고객서비스 트렌드 진화에 관한 연구, 한국외국어대학교, 2011․ 전병호 외 2명, 전자상거래 활용수준 및 장애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정보학회, 2007․ 정혜군, 전자상거래 활성화 요인에 관한 연구, 강릉원주대학교, 2009․ 홍성준 외 4명, 전자상거래에서 개인적 성향을 고려한 신뢰성 관리구조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2007

  • [경영][열린경영][통합경영][미래경영][가치창조경영][시너지경영][가치창조]열린경영, 통합경영, 미래경영, 가치창조경영, 시너지경영 분석(경영, 열린경영, 통합경영, 미래경영, 가치창조경영, 시너지경영)
  • 열린경영, 통합경영, 미래경영, 가치창조경영, 시너지경영 분석Ⅰ. 열린경영Ⅱ. 통합경영1. 통합경영관 상호작용 4요소1) 전략적 목표(Cooperate Strategic Vision)2) 자원(Import)3) 오퍼레이션(Value Chain)4) 경영체계(Management System)2. BSC(Balanced Scorecard)3. ABC/M4.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Ⅲ. 미래경영1. 미래경영의 징표2. 경영의 투명성이 강화되어야 한다3. 열린경영, 민주경영에 힘써야 한다4. 인재 육성에 힘써야 한다Ⅳ. 가치창조경영1. 고객자본이란 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