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삼성페이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망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2 / 2016.03.02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페이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삼성페이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망분석 보고서입니다.

총 17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삼성페이 소개

2. 삼성페이 SWOT분석
(1) Strength (장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ies (기회)
(4) Threats (위협)

3. 삼성페이 기업환경분석
(1) 핀테크의 출연배경
(2) 삼성페이 Five Forces Model 분석

4. 삼성페이 마케팅 4P전략

5. 결론
(1) 삼성페이의 시사점
(2) 삼성페이 향후전망
본문내용
-편리성 및 신속성
삼성페이의 가장 큰 강점으로 사용자들이 만족도가 가장 높다. 실물카드가 없더라도 카드에 내장된 스마트폰만 접촉하면 결제가 가능하여 편리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본인 인증 역시 비밀번호 대신 지문인식 시스템을 이용해서 편하고 빠른 결제를 도와준다.


(3) Opportunities (기회)

1)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모바일 카드 사용 증가 : 멤버십 카드는 물론 보안카드, 체크카드, 신용카드 등을 지갑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다운받거나 저장하여 사용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실물카드를 들고 다니는 불편함 없이 스마트폰 화면만 바코드 리더기에 가져다 대면 모바일 카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2) 경쟁사의 부진: 현재로서는 삼성페이의 독주를 예상 할 수 있다. 어느 나라에 진출하든 기존의 단말기에서 호환이 가능한 것은 삼성페이가 유일하기 때문이다. 삼성의 경쟁사인 애플에서도 애플페이를 내놓았지만, NFC로 결제가 가능한 애플페이는 단말기 보급에 한계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되지 않은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웅진코웨이 마케팅케이스 연구 :(웅진코웨이 기업현황분석/ 코웨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코웨이 향후전망과 미래전략제안
  • 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 연구1. 웅진코웨이 기업소개(1) 코웨이 기업개요(2) 경영이념2. 코웨이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3. 코웨이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4. 코웨이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3) Positioning5. 코웨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코웨이 주요전략(1) 사회공헌 마케팅(2) 서비스전략(3) PR전략(4) 인적판매전략7. 결론(1) 코웨이의 향후전망(2) 미래전략제안1. 웅진

  • 현대카드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미래전망
  • 및 앱 결제(페이코, 3초결제,카카오페이)의 외부시장환경에 대응하여 삼성페이를 내보였다. 물론 현대카드도 이에 맞서 앱카드를 출시하였지만 현대 앱카드가 지원되는 가맹점이 삼성페이에 비해 부족하고 오프라인의 카드가 없어도 결제가 된다는 장점말고는 다른 혜택이 없어서 기존의 오프라인 카드 사용자들이 온라인 결제, 간편결제 등을 할 때 현대카드를 외면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위험도 현대카드의 단골마케팅과 고급화 전략, 독특

  • 삼성전자 옴니아2 스마트폰시장에서의 마케팅 성공전략 -스마트폰 분석을 통한 활성화 과제 중심
  • 마케팅 성공 전략의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한다. 본 사례연구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먼저 사례연구의 이론적 기반이 되는 국내외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현황 진단을 한 후 삼성전자 옴니아2의 시장위치를 발견하고 이에 대한 분석을 통해 이슈를 도출하였다. 마지막으로 도출된 이슈를 바탕으로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나아갈 방향으로 신제품 개발을 제안하였고, 이에 대한 마케팅 전략과제를 제시하는 방법으로 본 연구의 결론 및 시사점을 서술하였다

  • 카카오톡 기업분석 카카오톡 마케팅 카카오톡 브랜드마케팅 카카오톡 서비스마케팅 카카오톡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목 차서론환경분석SWOT 분석카카오톡 현 문제점 및 개선방향카카오톡 STP전략카카오톡 마케팅믹스 4P전략제1장 - 서론제 1절 카카오톡 기업 선정동기1. 누구나 단 한번쯤이라도 들어봤을 법한 이름2. 국내 모바일 앱 이용률 1위(2014년 8월)제1장 - 서론제 2절 기업소개1. ㈜ 카카오주식회사 카카오는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시스템제1장 - 서론2. 사업분야주식회사 ‘카카오’의 메신저 시스템카카오톡의 모바일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 목 차 -Ⅰ. 삼성 전자의 연혁 Ⅱ.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Ⅲ. 삼성전자의 CEO Ⅳ. 삼성전자의 매출액 1. 현황 2. 연도별 자료 3. 분기별 자료 (2001년) Ⅴ. 사업분야 1. 홈 네트워크 2. 모바일 네트워크 3. 모피스 네트워크 4. 핵심 부품 Ⅵ. 삼성전자의 주력사업 1. 삼성전자의 세계 M/S 현황 2. 반도체 분야 (1) 반도체 사업(2) 삼성 반도체3. 휴대폰 (1) 애니콜(2) 환경 분석(3) 마케팅 믹스4. 지펠 ( ZIPEL ) (1) 가전 업계 시장 상황(2) 지펠의 마케팅 전략(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