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삼성페이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망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2 / 2016.03.02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페이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삼성페이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망분석 보고서입니다.
총 17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삼성페이 소개
2. 삼성페이 SWOT분석
(1) Strength (장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ies (기회)
(4) Threats (위협)
3. 삼성페이 기업환경분석
(1) 핀테크의 출연배경
(2) 삼성페이 Five Forces Model 분석
4. 삼성페이 마케팅 4P전략
5. 결론
(1) 삼성페이의 시사점
(2) 삼성페이 향후전망
- 본문내용
-
-편리성 및 신속성
삼성페이의 가장 큰 강점으로 사용자들이 만족도가 가장 높다. 실물카드가 없더라도 카드에 내장된 스마트폰만 접촉하면 결제가 가능하여 편리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본인 인증 역시 비밀번호 대신 지문인식 시스템을 이용해서 편하고 빠른 결제를 도와준다.
(3) Opportunities (기회)
1)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모바일 카드 사용 증가 : 멤버십 카드는 물론 보안카드, 체크카드, 신용카드 등을 지갑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다운받거나 저장하여 사용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실물카드를 들고 다니는 불편함 없이 스마트폰 화면만 바코드 리더기에 가져다 대면 모바일 카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2) 경쟁사의 부진: 현재로서는 삼성페이의 독주를 예상 할 수 있다. 어느 나라에 진출하든 기존의 단말기에서 호환이 가능한 것은 삼성페이가 유일하기 때문이다. 삼성의 경쟁사인 애플에서도 애플페이를 내놓았지만, NFC로 결제가 가능한 애플페이는 단말기 보급에 한계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되지 않은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