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amsung) vs 소니(sony) 미러리스 카메라사례 분석(mirrorless camera market c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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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LR(디지털 일안 반사식) 카메라에서 반사거울과 프리즘을 없앤 제품을 말한다. 내부 공간을 줄여 카메라 외형을 작고 가볍게 만들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거울이 사라지면서 피사체의 상태를 보여주는 뷰파인더 대신 액정표시장치(LCD)를 통해 영상을 확인한 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목차
1. 미러리스 카메라
2. 삼성전자 디지털 이미징 사업부
3. 경쟁사 분석 [SONY]
4. Nex-5r가볍고 슬림한 바디
5. 삼성과 Sony 두 경쟁사 비교
6. 고객 분석
7. SWOT분석
8. Strength
9. Weakness
10. Opportunity
11. Threat
12. Segmentation
13. positioning
14. Product
15. Price
16. Promotion
17. Place
18. 장기적 내부 역량 강화를 위한
본문내용
미러리스 카메라
DSLR, 미러리스 카메라
DSLR과 같은 크기의 센서 사용으로 대등한 성능을 갖춤
미러시스템의 제거로 카메라 크기를 줄이고 휴대성을 높임

DSLR(디지털 일안 반사식) 카메라에서 반사거울과 프리즘을 없앤 제품을 말한다. 내부 공간을 줄여 카메라 외형을 작고 가볍게 만들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거울이 사라지면서 피사체의 상태를 보여주는 뷰파인더 대신 액정표시장치(LCD)를 통해 영상을 확인한 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해외에서 핸드폰, TV, 반도체, 등의 1위 자리를 굳힘으로써 전자부분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
더욱이 스마트폰 핵심부품으로 자리잡은 디지털 카메라 부분에서 다시 세계시장을 제패하고자 도전.기존의 일본 카메라 브랜드가 석권하고 있는 시장에 출사표
카메라의 패러다임이 변화시기가 시기적으로 중요.

1993년 메모리반도체 세계 1위
2006년 TV시장 세계 1위
2007년 휴대폰 부문에서 모토로라를 누르고 세계 2위의 핸드폰 제조업체에 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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