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amsung) vs 소니(sony) 미러리스 카메라사례 분석(mirrorless camera market cas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8 / 2016.01.28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DSLR(디지털 일안 반사식) 카메라에서 반사거울과 프리즘을 없앤 제품을 말한다. 내부 공간을 줄여 카메라 외형을 작고 가볍게 만들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거울이 사라지면서 피사체의 상태를 보여주는 뷰파인더 대신 액정표시장치(LCD)를 통해 영상을 확인한 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 목차
-
1. 미러리스 카메라
2. 삼성전자 디지털 이미징 사업부
3. 경쟁사 분석 [SONY]
4. Nex-5r가볍고 슬림한 바디
5. 삼성과 Sony 두 경쟁사 비교
6. 고객 분석
7. SWOT분석
8. Strength
9. Weakness
10. Opportunity
11. Threat
12. Segmentation
13. positioning
14. Product
15. Price
16. Promotion
17. Place
18. 장기적 내부 역량 강화를 위한
- 본문내용
-
미러리스 카메라
DSLR, 미러리스 카메라
DSLR과 같은 크기의 센서 사용으로 대등한 성능을 갖춤
미러시스템의 제거로 카메라 크기를 줄이고 휴대성을 높임
DSLR(디지털 일안 반사식) 카메라에서 반사거울과 프리즘을 없앤 제품을 말한다. 내부 공간을 줄여 카메라 외형을 작고 가볍게 만들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거울이 사라지면서 피사체의 상태를 보여주는 뷰파인더 대신 액정표시장치(LCD)를 통해 영상을 확인한 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해외에서 핸드폰, TV, 반도체, 등의 1위 자리를 굳힘으로써 전자부분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
더욱이 스마트폰 핵심부품으로 자리잡은 디지털 카메라 부분에서 다시 세계시장을 제패하고자 도전.기존의 일본 카메라 브랜드가 석권하고 있는 시장에 출사표
카메라의 패러다임이 변화시기가 시기적으로 중요.
1993년 메모리반도체 세계 1위
2006년 TV시장 세계 1위
2007년 휴대폰 부문에서 모토로라를 누르고 세계 2위의 핸드폰 제조업체에 등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