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휘센의 글로벌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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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LG휘센의 글로벌 경영전략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기업소개, 제품소개, 주요 의사결정영역,글로벌시장을 위한 신제품 개발, 휘센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원산지 효과와 브랜드 보호
등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서술한 자료임
- 목차
-
1. 기업소개
- Symbol, Concept, Vision
- 기업연혁
2. 제품소개
- 제품구성, 제품특성
3. 주요 의사결정영역
- 제품혁신, 제품변경, 제품제거
4. 글로벌시장을 위한 신제품 개발
- 아이디어의 창출, 평가, 실현
5. 휘센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 자사 브랜드 대 OEM 브랜드
- 개별 브랜드 대 공동 브랜드
- 글로벌 브랜드 대 현지 브랜드
6. 원산지 효과
7. 브랜드 보호
- 본문내용
-
* 글로벌 브랜드 전략
-휘센의 Brand Concept
휘센의 브랜드 컨셉은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을 표방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전 세계적
으로 매출의 수위를 유지하면서 ‘세계성’을 기반으로 대중 시장을 공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휘센은 신기술 확보를 통한 프리미엄 상품을 개발하여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을 표방
하고 있다.
더불어 LG전자의 디지털 리더를 지표로 하는 비젼에 맞추어 디지털 리더임을 강조하였다.
또한 환경안전 비젼에 맞추어 환경을 강조하였으며, PI 중심 사상에 맞추어
세련되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노력을 하였다.
즉 휘센은 세계에 휘센의 바람이 불도록 하겠다는 목표아래 환경친화적, 디자인 중심, 성능
과 기술력 선두, 디지털 리더라는 가치 전달을 위해 노력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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